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INTRODUCTION
DATA AND METHODOLOGY
NETWORK OF CHARACTERS: TOPOLOGY AND GROWTH
QUALIFYING THE NATURE OF INTERACTIONS VIA SENTIMENT ANALYSIS
DISCUSSION
REFERENCE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Exploration of Art Museums Using an Open Narrative Technique and Evolution Process
아시아태평양융합연구교류논문지
2023 .01
Between(Narrative Series, No.2)
International Digital Design Invitation Exhibition
2015 .07
Analysis of the Application of Database Narrative Aesthetics in Interactive Narrative Games
한국콘텐츠학회 ICCC 논문집
2024 .12
Multidisciplinary Research on Rhetoric and Aesthetic Elements of the Narrative Design for Mobility Design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22 .12
내러티브 코칭에 대한 탐색적 연구 - Ho Law의 내러티브 코칭 이론을 중심으로
코칭연구
2017 .01
브루너의 법적 내러티브 관점과 교육의 관련성 탐구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7 .04
Threads of a New Narrative
International Digital Design Invitation Exhibition
2023 .12
존 화이트(John D. White)의 음악 분석 이론으로 본 중국 애니메이션의 음악 서사 기능 연구 - <세 명의 승려(三個和尙)>(1980)를 사례로 -
문화와융합
2022 .09
Analysis on the Spatial Narrative of the Movie Hugo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9 .04
An Integrated Study on Measuring Interactive Narrative Reliability in Story-driven Video Games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23 .03
인문사회과학의 탐구방법으로서 내러티브 앎에 대한 고찰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7 .03
내러티브를 활용한 탐구 방법의 가능성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7 .07
비주얼내러티브의 유형별 특성 사례연구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16 .03
아동의 개인적 경험 이야기에 대한 일반인, 교사, 언어재활사의 질적 판단 비교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3 .04
Are Conventional Genre Taxonomies Effective to Estimate Content of Narrative Multimedia?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20 .02
경력단절 여성을 위한 이야기치료 단일 사례연구
문화와융합
2021 .05
1930년대 고전 서사의 근대적 리텔링 양상 - 홍도 서사를 중심으로 -
문화와융합
2022 .10
Rethinking Disaster Prevention Design : Educating the Public Using Narrative-Based Simulation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16 .05
A Study On The Narrative Strategy Of The Film Set Off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7 .06
Archetype, Space & Narrative Ⅱ
한국콘텐츠학회 ICCC 논문집
2023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