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Introduction
Ⅱ. Theoretical Background
Ⅲ. Research Model and Hypotheses
Ⅳ. Research Methodology
Ⅴ. Empirical Analysis and Results
Ⅵ. Conclusion
Reference
국문초록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호텔기업 이미지가 호텔 이용 만족도 및 호텔 브랜드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19 .05
호텔SNS 특성이 호텔이미지와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21 .09
호텔기업의 소셜미디어 마케팅 특성이 신뢰성 및 브랜드 이미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관광연구
2023 .07
호텔 서비스품질이 지각된 가치 및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분석 : 중국호텔을 연구대상으로
관광레저연구
2022 .01
호텔 산업에서 감성 마케팅이 브랜드 이미지 및 고객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경영학연구
2016 .06
관광기업의 4차 산업혁명기술 흐름과 미래전망 그리고 대응전략에 관한 연구-호텔기업을 중심으로-
동북아관광연구
2019 .01
로짓분석(logit analysis)을 활용한 호텔 서비스 품질 속성에 관한 연구
호텔관광연구
2023 .04
호텔식음료 SNS마케팅이 호텔이미지, 고객만족 및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9 .04
서비스드 레지던스 호텔 종사원의 서비스 품질이 고객 만족도 및 호텔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연구
관광진흥연구
2024 .08
경쟁 호텔의 특성을 고려한 신규 호텔의 최적 입지 선정 방안
관광학연구
2019 .01
호텔종사자의 고객 상호작용에 관한 주관성 연구: Q 방법론을 적용
호텔경영학연구
2021 .04
온라인 데이터 마이닝을 활용한 서울지역 호텔의 외국인 고객 이용 만족도 요인 파악 및 경영 전략 도출
고객만족경영연구
2020 .01
호텔 스파 서비스의 웰빙 인식이 전반적 이미지, 신뢰도, 및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호텔경영학연구
2022 .02
윤리적 소비성향과 호텔 공익 마케팅에 대한 고객 인식이 호텔 이미지 및 고객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6 .07
데이터마이닝을 활용한 외국인 호텔 고객의 온라인 평점 분석에 관한 연구
호텔경영학연구
2019 .06
호텔기업의 내부마케팅 요소가 종사원의 기업 신뢰에 미치는 영향: 부산지역의 호텔종사원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20 .04
호텔의 고객관계혜택과 확장브랜드의 태도, 고객행동의도 간의 관계 연구: 경험가치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Tourism Research
2020 .01
호텔산업의 언택트 마케팅 사례연구
호텔경영학연구
2020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