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2016
Abstract
1. 서론
2. 유통채널 현황 및 선행연구
3. 연구모형 및 가설
4. 실증분석 결과
5. 결과 논의
6. 요약 및 결론
Reference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대형유통업체의 옴니채널 전략의 핵심요인이 소비자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21 .06
소비자 혁신성이 스마트폰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지각된 위험과 가격 민감도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대한경영학회지
2016 .04
Consumer Characteristics and Shopping for Fashion in the Omni-channel Retail Environment
Asian Journal of Business Environment
2019 .01
The Effect of Consumer Innovativeness, Perceived Risk and Price Sensitivity on New Product Adoption : The Moderating Effect of Gender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6 .10
옴니채널 서비스의 속성 중요도 인식 및 이용의도에 미치는 소비자 특성의 영향
기업경영연구
2016 .12
An Exploratory Empirical Study on Shopping Choice in Retail Channels by the Selective Characteristics of Foods
기업가정신과 벤처연구(JSBI)(구 벤처경영연구)
2017 .01
글로벌 브랜드 소비행동에 대한 소비자 옴니채널 성향에관한 연구
무역연구
2018 .01
소비자 혁신력이 소셜커머스 이용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Human Ecology Research
2015 .01
옴니채널 성향, 조절초점과 고려상표군 형성에 관한 연구
산경연구논집
2019 .01
A study on purchase decision factors and the effectiveness of manufacturer brand recognition through Omni-channel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22 .12
Consumer innovativeness and international consumer behavior: Comments and extensions
Journal of Global Scholars of Marketing Science(마케팅과학연구)
2017 .06
소매점 쇼핑 중 모바일앱 이용의 옴니채널적 가치: 커피소매점 내에서의 전용 모바일앱 이용을 중심으로
유통연구
2024 .10
소비자의 지역 이주가 온라인 브랜드 선호변화차이에 미치는 영향
경영학연구
2015 .12
The Effect of Product Design on Consumer's Price Sensitivity: Focusing on the Mediating Effect of Consumer’s Emotional State
마케팅논집
2023 .06
옴니채널의 도입에 미치는 요소와 기업 성과에 관한 연구
로지스틱스연구
2018 .01
옴니채널 환경에서 소비자 특성이 옴니채널 서비스 속성의 중요도 인식 및 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6 .08
옴니채널 서비스의 활용가능성에 관한 연구
e-비즈니스연구
2017 .10
Effect of Consumer Innovativeness on Online Buying Behavior in an Emerging Market
유통과학연구
2016 .01
제품혁신성과 디자인혁신성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소비자혁신성의 조절효과-
인문사회 21
2018 .01
내재적 혁신성과 상품 관심이 특정 상품에 대한 소비자 혁신성에 미치는 영향
Human Ecology Research
2018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