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내서재 .. 알림
소속 기관/학교 인증
인증하면 논문, 학술자료 등을  무료로 열람할 수 있어요.
한국대학교, 누리자동차, 시립도서관 등 나의 기관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대학 90% 이상 구독 중)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ENG
주제분류

추천
검색
질문

논문 기본 정보

자료유형
학술대회자료
저자정보
곽환주 (현대오트론) 이태경 (현대오트론) 차현준 (국민대학교) 박재학 (국민대학교) 김종찬 (국민대학교)
저널정보
대한전자공학회 대한전자공학회 학술대회 2016년도 대한전자공학회 하계종합학술대회
발행연도
2016.6
수록면
1,966 - 1,969 (4page)

이용수

표지
📌
연구주제
📖
연구배경
🔬
연구방법
🏆
연구결과
AI에게 요청하기
추천
검색
질문

초록· 키워드

오류제보하기
This paper shows the migration process of engine management system from singlecore ECU to multicore ECU. When doing that, factors such as inter-core shared resource protection and runnable sequencing should be considered. With this motivation, an efficient spinlock strategy and task splitting mechanisms are presented. Our methods are evaluated using an actual engine management system developed by Hyundai Autron, which shows a successful migration result in terms of both efficiency and stability.

목차

Abstract
Ⅰ. 서론
Ⅱ. 멀티코어 ECU 적용 시 고려사항
Ⅲ. 멀티코어 ECU 적용
Ⅳ. 실험 환경 및 실험 결과
V. 결론
참고문헌

참고문헌 (0)

참고문헌 신청

함께 읽어보면 좋을 논문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이 논문의 저자 정보

이 논문과 함께 이용한 논문

최근 본 자료

전체보기

댓글(0)

0

UCI(KEPA) : I410-ECN-0101-2017-569-0008825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