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The Effects of Consumers’ Perceived Value and Satisfaction on the Purchase Behavior Towards Biotechnology-Derived Health Products
대한산업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논문집
2015 .11
부동산 중개서비스 품질과 구매 후 행동의 관계 및 고객만족의 조절효과
주택연구
2016 .01
이동통신 고객 서비스 , 가격 인식 , 만족도 , 감정적인 헌신과 충성의 인식 품질 간의 구조 관계
지역산업연구
2015 .01
Influence of Trust and Perceived Value on Chinese Consumers’ Actual Purchase through WeChat Friend Circle
한국지능정보시스템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5 .05
호텔비교사이트의 정보시스템품질이 고객가치 및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18 .12
Examining the Effect of Marketing Mix Elements on Customer Satisfaction with Mediating Role of Electronic 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Industrial Engineering & Management Systems
2018 .12
스마트폰 구매결정 요인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 연령과 성별 조절 효과 분석
산업경영시스템학회지
2017 .01
The effect of live streaming commerce quality on customers’ purchase intention: Extending the elaboration likelihood model with herd behavior
한국지능정보시스템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2 .06
휴대폰 애프터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산업경영시스템학회지
2017 .01
서비스 이익 사슬 모델을 활용한 친환경 자동차 정비 서비스품질, 고객만족, 장기지향성 간의 관계에 대한 연구: 내부 및 외부 고객 간 비교를 중심으로
산업경영시스템학회지
2023 .06
금융기관 이용자의 지각된 서비스 품질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국내 금융분야 마이데이터를 중심으로 -
한국경영공학회지
2023 .06
A New Latent Class Model for Analysis of Purchasing and Browsing Histories on EC Sites
Industrial Engineering & Management Systems
2015 .12
관광산업이벤트에 관한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도와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산학기술학회 논문지
2017 .02
구매 종속적 수요에 대한 접근방법의 고찰
산업경영시스템학회지
2020 .01
A Study on the Survey System for Customer Feedbacks of the Service Industry
INTERNATIONAL CONFERENCE ON FUTURE INFORMATION & COMMUNICATION ENGINEERING
2015 .06
전기자동차 안전품질 특성에 대한 잠재고객 인식 연구
대한설비관리학회지
2022 .12
온라인 구매환경에서 제품 관여도와 연령 집단에 따른 지각된 품질이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정보원천과 소셜미디어 플랫폼 조절효과
산업경영시스템학회지
2021 .09
Acceleration of the Customer Education Paradox by a Smartphone
International JOURNAL OF CONTENTS
2015 .03
공항특수경비원들의 보안서비스가치가 고객만족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융합보안논문지
2015 .01
Analysis of Purchase History Data Based on a New Latent Class Model for RFM Analysis
Industrial Engineering & Management Systems
2020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