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구독
소속 기관이 없으신 경우, 개인 정기구독을 하시면 저렴하게
논문을 무제한 열람 이용할 수 있어요.
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INTRODUCTION
LITERATURE REVIEW
METHODS
RESULTS
DISCUSSION AND CONCLUSIONS
REFERENCE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Building Brand Loyalty through a Facebook Fan Page in the Hotel Industry: Exploring the Moderating Role of Gender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9 .09
Configurations of cognitive and affective responses forming customer attitudes toward a luxury brand
Journal of Global Scholars of Marketing Science(마케팅과학연구)
2021 .09
The Influence of Brand Communication on Consumers' Purchase Intention: Focus on Moderating Roles of Brand Familiarity
유통경영학회지
2016 .10
The Effects of Brand Equity on Consumer Attitude and Behavior : Food Market in Vietnam
유통과학연구
2018 .01
외식브랜드의 확장속성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고객혁신성의 조절효과
관광경영연구
2019 .01
베이커리카페 이용객 고객가치가 고객만족, 고객감정반 응 및 행동의도와의 구조적 관계연구
호텔리조트연구
2020 .01
전통주 품평회 입상 브랜드 가치가 브랜드 이미지, 브랜드 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1 .03
호텔의 브랜드 자산이 브랜드 태도, 고객만족,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서울지역 특급호텔 브랜드를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16 .03
Factors Affecting Spectators’ Attitudes and Intentions: Focusing on the Roles of the Facebook Fan Page
무역연구
2017 .01
소셜미디어를 활용한 리더십 브랜드가 기업명성 및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경영교육연구
2016 .10
고객기반 관광목적지 브랜드 자산과 잠재 관광객의 행동의도 사이의 관계 연구
호텔리조트연구
2024 .02
브랜드 페이지의 참여제약요인과 협상이 고객 참여행동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1 .08
브랜드 지식이 지각된 브랜드 가치, 브랜드 만족도,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중국 휴대폰을 중심으로
유통경영학회지
2021 .04
패스트푸드 구매의도 유형에 따른 브랜드 이미지와고객만족 차이 비교 분석에 관한 연구
호텔리조트연구
2016 .01
The Dynamics of Social Media Marketing: Unraveling the Impact on Customer Purchase Intentions through Engagement and Trust
유통과학연구
2024 .03
복합커피전문점 선택속성과 고객만족 및 구매의도와의 영향관계 : 브랜드 태도의 조절효과 분석
관광레저연구
2016 .05
외식기업 지속이용의도의 형성 경로 연구 : 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과 감정변수를 중심으로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17 .12
외식업체의 제휴할인프로그램이 이용고객의 지각된 가치, 태도, 구매의도, 재방문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5 .0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