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방법
Ⅳ. 실증분석
Ⅴ. 결론 및 시사점
한글 초록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한류문화친숙도가 한식이미지, 국가이미지,한식만족 및 한식관광의도에 미치는 영향 ‒ 방한 일본 관광객을 대상으로 ‒
일본근대학연구
2017 .01
한식브랜드의 정보탐색이 위험지각과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7 .02
국가 간 빅데이터를 이용한 한식 이미지의 측정 : 미국과 중국에서의 소비자가 지각하는 한식, 중식, 일식의 비교
호텔경영학연구
2017 .04
5천 년의 밥상, 위대한 문화유산 우리 한식 이야기: 한식의 도를 담다
[KIIP] 한국지식재산연구원 도서DB
2017 .12
한식(韓食)의 해외 확산 과정 분석
인문사회 21
2021 .12
한식 기내식 선택요인에 관한 연구 : 방한 외국인을 대상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19 .10
중국 관광객의 한식 이미지가 만족도와 한식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관광레저연구
2022 .04
텍스트 마이닝을 활용한 미국내 한국식품에 대한 소비자 인식 분석
로고스경영연구
2018 .12
미국인의 한국 및 한식에 대한 이미지가 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15 .01
전라북도 한식산업 육성방안 연구
[Jthink] 연구보고서
2016 .12
식재료산업과 연계한 한식산업 발전 방안
한국농촌경제연구원 기타연구보고
2022 .05
한식 디저트카페의 물리적 환경과 서비스 품질이 고객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Tourism Research
2019 .01
텍스트 마이닝 기반 토픽 모델링을 활용한 한식 조리 연구 동향 분석
산업혁신연구
2021 .09
확장된 계획행동이론을 적용한 현지중국인의 음식관광 방문의도 분석 : 방문경험의 조절효과
관광연구저널
2017 .06
국가 이미지가 K-Food 관여도, 한식이미지, 한식관광의도에 미치는 영향관계- 현지 중국인을 대상으로 -
관광학연구
2015 .01
한식뷔페레스토랑 브랜드 로고 디자인에 대한 소비자 감성이 브랜드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15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