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및 연구가설 도출
Ⅲ. 연구 방법론
Ⅳ. 분석 결과
Ⅴ. 결론 및 시사점
Reference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중국소비자의 한국 의료관광의향의 결정요인에 대한 연구 : 한류호감도를 중심으로
문화산업연구
2016 .12
중국인의 의료관광 의도 결정요인에 관한 연구 : 한류태도, 한류스타 동일시, 한국 국가이미지, 의료서비스품질에 대한 신뢰를 중심으로
문화산업연구
2018 .03
한류문화콘텐츠 BPL을 통한 한국 브랜드이미지가 의료관광 관련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16 .08
한국의료관광과 한류문화인식이 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
대한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2016 .05
Korean Wave(Hallyu) and Humanitarian Aspects on the Medical Tourism
한국동북아논총
2022 .09
의료서비스 과정과 의료관광 정책이 의료관광객의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20 .11
한류가 국가이미지에 미친 영향: 아프리카 유학생의 인식을 중심으로
한국공공관리학보
2021 .03
한류에 대한 만족도가 한국의 국가이미지와 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문화산업연구
2016 .09
[ISSUE] 데이터로 보는 세상 : ‘문화 한류’는 우뚝 ‘기술 한류’는 아직 외
매경이코노미
2022 .06
한류스타와의 준사회적 상호작용이 중국인의 한국 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대한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2018 .04
한국의료관광에 있어서 미국 내 한인교포의 인식고찰 : 관광이미지와 의료관광이미지, 구매의도에 대해
호텔경영학연구
2016 .04
의료관광 수용에 대한 인식 개선 : 의료관광서비스제공자의 문화적 역량을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18 .11
한류가 의료관광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중국 관광객을 중심으로
경영교육연구
2015 .08
한류스타가 국가 브랜드 이미지와 한국 제품 구매력에 미치는 실증 분석
무역보험연구
2015 .12
한류의 패러다임 전환을 위한 신한류 확산 전략 연구
[KOCCA] 보고서(ALIO)
2019 .03
의료관광 행동의도 형성을 위한 선행요인에 관한 연구: 중국 시장을 중심으로
기업과혁신연구
2023 .03
의료관광 이해관계자간 협력활동에 따른 관계품질, 관계성과와 의료관광 지지도 연구
관광학연구
2020 .01
국가이미지와 의료관광서비스품질이 의료관광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 중국의료관광객 연령집단의 조절효과
관광레저연구
2018 .06
잠재프로파일 분석을 통한 일본인의 한류 선호 유형과 특성 분석
관광연구논총
2023 .05
의료관광 선택 결정 요인에 관한 메타분석 -국내 의료관광 연구를 중심으로-
관광학연구
2019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