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내서재 .. 알림
소속 기관/학교 인증
인증하면 논문, 학술자료 등을  무료로 열람할 수 있어요.
한국대학교, 누리자동차, 시립도서관 등 나의 기관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대학 90% 이상 구독 중)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ENG
주제분류

추천
검색
질문

논문 기본 정보

자료유형
연구보고서
저자정보
편집부
저널정보
한국소비자원 조사보고서 [조사보고서] 온라인(모바일) SNS 광고 문제점 및 개선방안
발행연도
2016.5
수록면
1 - 43 (43page)

이용수

DBpia Top 5%동일한 주제분류 기준으로
최근 2년간 이용수 순으로 정렬했을 때
해당 논문이 위치하는 상위 비율을 의미합니다.
표지
📌
연구주제
📖
연구배경
🔬
연구방법
🏆
연구결과
AI에게 요청하기
추천
검색
질문

초록· 키워드

오류제보하기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목차

[표지]
[목차]
표 목차
그림 목차
[Ⅰ. 조사개요]
1. 조사 배경 및 목적
2. 조사 대상 및 방법
3. 조사 기간 및 담당자
[Ⅱ. SNS 일반현황]
1. SNS 정의 및 특성
2. SNS 유형
3. SNS 이용현황
4. SNS 업체별 현황
[Ⅲ. SNS 광고 현황 및 유형]
1. SNS 광고 현황
2. SNS 광고 유형
[Ⅳ. SNS 광고 규제 현황]
1. 국내 SNS 광고 관련 규제 현황
2. 주요국의 인터넷 광고 규제 현황
[Ⅴ. 주요 SNS 업체의 광고 운영실태]
1. 업체별 광고정책
2. 업체별 광고 관련 서비스
3. 업체별 신고 서비스
[Ⅵ. SNS 광고 소비자 설문조사]
1. 조사개요
2. SNS 광고 이용행태 조사 결과
3. SNS 이용 불만 및 SNS 광고 관련 피해 실태조사
[Ⅶ. 문제점 및 개선방안]
1. SNS 광고 차단 서비스 제공 등 선택권 확대 필요
2. 불법·유해 정보 신고 메뉴 개선 및 피드백 강화
3. 불법·유해 정보 근절을 위한 모니터링 및 감독 강화
4. 자율심의협력시스템 운영 강화
[붙임]
[참고문헌]

참고문헌 (0)

참고문헌 신청

이 논문과 함께 이용한 논문

최근 본 자료

전체보기

댓글(0)

0

UCI(KEPA) : I410-ECN-0101-2017-332-00199669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