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조사설계
Ⅳ. 실증분석
Ⅴ. 결론 및 시사점
참고문헌
국문요약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갭분석을 이용한 커피전문점 제품 및 서비스 평가
경영교육연구
2016 .12
#잘 팔리는 커피
커피앤티 coffeeandtea
2024 .11
저가 커피전문점 선택속성에 대한 고객만족과 재구매 의도를 높이기 위한 방안에 관한 연구
마케팅논집
2024 .06
커피전문점 선택속성이 만족, 재방문 및 장기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과 개인 커피전문점의 차이를 중심으로
e-비즈니스연구
2017 .10
[Current Economy] 커피전문점의 묘한 급증세_고만고만한 커피전문점 왜 계속 생길까
더스쿠프
2019 .12
커피전문점의 지각된 서비스품질과 성과품질에 관한 연구 : 고가격브랜드와 저가격브랜드의 차이
관광연구
2017 .01
커피전문점의 선택속성이 고객만족도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 저가커피전문점을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16 .10
소비자의 과시소비성향이 커피 소비동기와 커피전문점 유형별 선호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
2018 .12
독립 커피전문점의 품질속성이 프레스티지, 구전 의도,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 : 로스터리와 비 로스터리의 점포 유형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21 .08
베트남 유학생의 한국 커피전문점 선택속성이 고객만족과 행동의도에 관한 실증적 연구
무역보험연구
2023 .02
커피가격과 물리적 거리는 상관이 있는가?
유통연구
2017 .04
소비자의 지식수준에 따른 커피 메뉴품질, 지각된 가치 차이분석 : 로스터리 커피전문점을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18 .01
대구 커피전문점의 시장 경쟁력 요인 도출 : 지역 자생 커피프랜차이즈 성공 요인을 중심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5 .12
커피전문점의 커피품질이 브랜드 태도, 브랜드 이미지,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국내브랜드 커피전문점과 외국브랜드 커피전문점의 차이를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17 .12
커피전문점의 평가속성이 고객만족 및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중국 프랜차이즈 및 독립 커피전문점을 중심으로
유통물류연구
2016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