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2017
요약
1. 서론
2. 선행연구와 이론적 배경
3. 연구 모형과 연구 가설
4. 연구방법
5. 측정모형
6. 가설 검정
7. 결론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모바일 앱 서비스 창업을 위한 서비스 품질요인에 관한 연구: 무료와 유료 모바일 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창업학회지
2019 .01
모바일 앱의 다차원적 서비스품질 요인이 사용자 만족에 미치는 영향
문화산업연구
2019 .09
Kano모델을 이용한 서비스품질 특성 연구
대한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2015 .11
대학교육의 서비스지향성이 서비스만족에 미치는 영향 : 서비스품질과 서비스가치의 매개역할을 중심으로
경영교육연구
2017 .10
The Influence of Service Quality of Mobile Group Purchase ‘Apps’ on the Customer Perceived Value and Customer Satisfaction in China
전자무역연구
2018 .01
여행사 모바일 앱 매력도 영향요인 연구-가격 공정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15 .01
도서관 모바일 서비스 품질 평가 모형 개발에 관한 연구
정보관리학회지
2017 .01
중국 배달 앱의 시스템, 정보,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이용자 저항성의 조절효과
e-비즈니스연구
2019 .08
O2O기반 모바일 앱 서비스품질의 실증적 분석 : 배달앱을 중심으로
한국경영교육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18 .11
The impact of mobile travel service quality on tourists’ evaluations in China : moderating effects of mobile brand trust
호텔관광연구
2018 .12
비대면 서비스 환경에서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과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상품학연구
2021 .08
모바일 앱 서비스 시장 특성 연구 : 네트워크 분석을 중심으로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8 .04
복합연구모형을 이용한 모바일 스트레스 진단 및 개선 어플리케이션 서비스 품질 측정에 관한 연구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3 .05
음식 배달앱 사용자의 지각된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지속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관광연구
2021 .02
모바일 간편결제 서비스의 지속적 이용의도에 관한 연구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20 .11
대학생의 모바일 서비스 이용 요인에 기초한 도서관 모바일 서비스 활용 연구
한국정보관리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5 .01
O2O 서비스 재구매의도에 영향을 미치는품질요인에 관한 비교 연구
전문경영인연구
2018 .01
모바일 서비스 산업의 이용자 만족·불만 요인 탐색에 관한 연구 : 모바일 앱 리뷰 분석을 중심으로
문화산업연구
2023 .03
서비스 품질 차원의 상대적 중요성에 따른 만족 집단 구분의 차별적 의미에 관한 연구
경영학연구
2015 .02
공공분야의 서비스 품질개선 및 수준 향상을 위한 실행 방안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21 .0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