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I.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방법
Ⅳ. 결과 및 고찰
Ⅴ. 요약 및 결론
Reference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환경에 대한 소비자 관심과 친환경식품 소비 : 지각된 소비자효과성과 지속가능한 소비행동의 매개효과 분석
한국지역사회생활과학회지
2018 .05
Agrifood consumer competency and organic food purchase intentions according to food-related lifestyle: based on data the 2019 Consumer Behavior Survey for Food
Nutrition Research and Practice
2022 .08
Agrifood consumer competency and organic food purchase intentions according to food-related lifestyle: based on data the 2019 Consumer Behavior Survey for Food
Nutrition Research and Practice
2022 .08
식품관련 라이프 스타일에 따른 소비자유형별 특성과 기후친화적 식품소비행동 분석
한국지역사회생활과학회지
2016 .08
소비자 지식과 개발 요구에 따른 아웃도어웨어 시장 세분화
한국생활과학회지
2015 .08
우리나라 성인 소비자의 환경관심도에 따른 온라인 식품 구매 행동
한국생활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1 .11
사회적 책임 패션기업 지지에 대한 친환경 행동의 영향 : 지각된 사회적 압력의 조절효과
복식
2017 .12
지속가능 패션제품에 대한 소비자의 구매의도 및 구매행동 영향요인에 관한 연구: E-TPB(확장된 계획행동이론)를 바탕으로
패션 비즈니스
2022 .11
소비자 가치와 유기농 식품 구매 의도 연구
한국지역사회생활과학회 학술대회 자료집
2022 .05
한 · 중 패션제품 소비자 불평행동에 미치는 영향요인 분석 Ⅱ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과 성격을 중심으로-
패션 비즈니스
2018 .01
플러스 사이즈 소비자들의 신체인지와 비만수용태도 및 의복행동에 대한 한국과 미국의 비교문화 연구
복식
2016 .04
일본 소비자의 혁신성과 신제품 소스에 대한 소비 행동 분석
대한지역사회영양학회지
2019 .10
하이브리드자동차 이용행태 및 소비만족도에 관한 연구: 소비자의 지각된 비용과 소비가치를 중심으로
한국생활과학회지
2021 .10
The Influence of Country Image, the Korean Wave, and Website Characteristics on Cross-Border Online Shopping Intentions for Korean Cosmetics: Focusing on US and Chinese Consumers
International Journal of Costume and Fashion
2020 .12
COVID-19 and changes in Korean consumers" dietary attitudes and behaviors
Nutrition Research and Practice
2021 .12
COVID-19 and changes in Korean consumers" dietary attitudes and behaviors
Nutrition Research and Practice
2021 .12
온라인 농식품 구매 의도 영향요인 연구 - 기술수용모델을 중심으로 -
동아시아식생활학회지
2021 .10
복합소비공간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요인분석 : 지각된 혜택과 관여도를 중심으로
한국생활과학회지
2022 .12
로컬푸드에 대한 소비가치가 로컬푸드의 태도와 구매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지역사회생활과학회지
2018 .02
S-O-R 모델을 활용한 모바일 간편 결제 서비스 지속 사용 의도에 대한 연구 : 소비자 감정의 다중 매개 효과 분석
가정과삶의질연구
2016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