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고찰
Ⅲ. 연구방법
Ⅳ. 분석결과
Ⅴ.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O2O 서비스 품질이 고객의 서비스 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고객만족경영연구
2021 .10
유학생 대상 대학의 서비스 품질, 만족도, 충성도 간의 관계에 대한 실증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18 .12
무역전시회의 서비스품질, 고객만족 및 고객충성도에 관한 연구
통상정보연구
2015 .09
The Effects of e-Service Quality, e-Satisfaction and e-Trust on e-Loyalty in Online Shopping Malls
유통경영학회지
2015 .12
몽골백화점의 지각된 서비스품질과 충성도관계에서 관계품질의 역할
무역연구
2015 .01
외국인 개별관광객 (FIT)의 서비스품질에 대한 지각된 가치가 고객만족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제주방문객 FIT를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17 .10
의료서비스품질, 공감능력, 신뢰, 고객만족, 충성도간의 구조적 관계
경영교육연구
2017 .12
프로야구 관람객의 서비스 품질 지각이 관람만족, 팀 충성도 및 관계지속의도에 미치는 영향 - 공정성 민감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기업경영리뷰
2021 .08
외식 O2O(Online to Offline) 서비스품질이 이용고객의 신뢰,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경남지역을 중심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2 .10
의료관광객에 대한 의료관광서비스품질이 만족과 신뢰를 매개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학연구
2017 .01
숙박 O2O서비스 품질이 서비스만족 및 지속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만족의 매개효과
Tourism Research
2019 .01
한식 뷔페 레스토랑의 서비스품질과 음식품질이 지각된 가치, 고객만족,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경영연구
2016 .01
문화관광객의 체험품질이 체험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관광레저연구
2019 .11
병원의 서비스이미지, 서비스만족, 감정적 몰입 및 고객충성도 간 구조적 인과관계: 관계성향의 조절효과
한국병원경영학회지
2018 .01
모바일 간편 결제 서비스에 대한 중국 관광객의 만족도 및 충성도에 관한 연구: 서비스 품질 요인과 개인적 요인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21 .10
면세점의 지각된 서비스품질이 관계품질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유통과학연구
2017 .01
관광이벤트산업에 관한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도와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동북아관광연구
2021 .01
키즈카페의 서비스 품질과 고객만족, 충성도 간의 관계
Tourism Research
2020 .01
의료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을 매개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러시아 및 중앙아시아 국가의 의료관광객을 중심으로
관광연구
2017 .03
셀프서비스 기술의 품질차원과 고객만족의 관계
유통경영학회지
2019 .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