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중학교 과학영재학생과 일반학생들의 직업가치관 구조분석: 사회네트워크적 접근
영재교육연구
2015 .04
ASEAN+3 과학실험 탐구대회에 참가한 중학교 영재 학생의 과학 관련 경험과 과학에 대한 인식 변화 분석
과학영재교육
2023 .04
초등 과학영재를 위한 과학의 본성 교육 프로그램 개발 및 교육적 효과 분석
영재교육연구
2022 .12
초등 일반 학생과 과학영재 학생이 만든 과학티콘의 특성 비교
한국과학교육학회지
2023 .04
초등 과학영재 학생과 일반 학생의과학상상화 특성 및 과학상상화 그리기에 대한 인식 비교
한국과학교육학회지
2015 .01
초등 일반 학생과 과학영재 학생의 과학 학업 열정과 과학 긍정 경험의 관계
과학영재교육
2022 .12
중학교 과학영재학생의 과학불안 경험에 대한 현상학적 연구
한국과학교육학회지
2021 .08
초등 과학영재 학생의 과학긍정경험 향상을 위한 교수-학습 경험 탐색
한국과학교육학회지
2021 .01
[권두시] 과학
노동사회과학
2018 .11
과학 경험을 통해 얻은 과학 영재 어머니의 양육 방법에 대한 인식 탐색
영재교육연구
2016 .12
흐름도를 이용한 과학영재의 과학 탐구과정 이해수준 분석
현장과학교육
2021 .12
초등 과학영재와 일반학생의 지구온난화의 원인과 영향에 대한 인식 및 자료해석 능력 비교 분석
에너지기후변화교육
2017 .01
과학이 삶에 미친 영향에 대한 대학생들의 인식
과학교육연구지
2021 .08
과학 관련 직업과 진로 교육에 대한 중학교 과학 교사의 인식
한국과학교육학회지
2024 .04
초등 과학영재 사사과정에서 과학 탐구 기능 교육의 필요성에 대한 고찰
영재교육연구
2022 .03
논리모형을 활용한 과학영재양성사업의 성과분석 : 제2차 과학영재발굴·육성종합계획(’13~’17)을 중심으로
영재교육연구
2018 .12
초등 과학영재들의 생물다양성에 대한 인식
한국환경교육학회 학술대회 자료집
2024 .12
언어 영재 판별도구로서의 읽기 메타인지 검사의 타당성 탐색
영재와 영재교육
2015 .01
국가 경쟁력 강화를 위한 중학교 영재 학생들의 과학, 수학, 기술 및 공학에 대한 인식 조사
영재교육연구
2015 .06
초등교사의 과학수업과 영재수업에 대한 기대도와 실행도에 관한 영재학생의 인식
경인교육대학교 교육연구원 교육논총
2018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