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I. 서론
II. 본론
IV. 결론
REFERENCE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가상현실을 이용한 강아지 육성 시뮬레이션에 대한 연구
Proceedings of KIIT Conference
2018 .11
사람과 상호작용하는 소셜 로봇을 위한 인공지능 기반 스피드 퀴즈 콘텐츠의 설계와 구현
한국정보전자통신기술학회 논문지
2020 .12
프로그래밍 학습에서 보너스 퀴즈에 의한 학습 동기 부여 효과에 대한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8 .01
강아지 활동 분석 시스템의 센서 신호의 주파수 성분 분석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7 .06
온라인 퀴즈 시스템의 문제은행 구축 자동화를 위한 Deep Quiz Cropping 기술 개발
한국전자통신학회 논문지
2020 .01
WebGL과 클라우드 컴퓨팅 기반의 실시간 3D 교육용 퀴즈 플랫폼 개발 및 검증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5 .01
효과적인 상호작용과 데이터 컨버전스 기법을 활용한 모바일 게임 개발
Proceedings of KIIT Conference
2021 .11
게이미피케이션 기반 모바일 웹 앱 퀴즈 콘텐츠 저작 모형 연구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18 .07
끝나지 않는 게임
건축
2016 .11
아기 울음소리를 따라하는 강아지 성대에 관한 연구
한국통신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6 .06
가상현실을 이용한 강아지 훈련콘텐츠제작에 대한 연구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22 .04
The Design and An Implementation of Education Shooting Game for kids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20 .02
유니티를 이용한 탱크 게임 설계 및 구현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7 .07
메타 게임의 정체성 연구 : 게임에 대한 게임을 중심으로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8 .04
Implementation of the Educational Game for Learning the Lecturers Information using the Digital Game-based Learning Methodology
한국정보통신학회논문지
2021 .09
증강현실 속 대화형 가상 강아지를 활용한 피트니스 버디 시스템 개발
한국방송미디어공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24 .06
효과적인 게임 기획 프로세스 방안 연구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6 .06
Implementation of Digital Game-based Learning Feature for Package Tour Management Application
한국정보통신학회논문지
2022 .07
안드로이드를 기반으로 하는 게임 콘텐츠 개발에 대한 연구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04
경로 탐색 알고리즘을 이용한 게임 레벨 난이도 평가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5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