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선행연구 고찰
Ⅲ. 연구방법
Ⅳ. 연구결과
Ⅴ. 결론 및 시사점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여행예능 관광지의 지각이 커뮤니케이션 욕구와여행상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경영연구
2018 .01
해외여행상품의 지각된 가치가신뢰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리조트연구
2018 .01
확장된 기술수용모델(ETAM)을 이용한 여행상품 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여행사 홈페이지 이용객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9 .08
The Determinants of Mongolian Tourists' Purchase Intention: Moderating Effect of Involvement and Site Image
The Journals of Economics, Marketing & Management
2023 .04
온라인 여행상품의 희소성 메시지와 소비가치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6 .09
모바일 여행상품 앱 특성이 경험가치, 지각된 가치, 지속적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계혜택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21 .03
공정여행상품의 지각된 사회적 가치가 여행상품 신뢰와 구매의사결정에 미치는 영향 연구
관광경영연구
2018 .01
여행상품 선택속성이 여행객의 충성도 및 전환의도에미치는 영향
관광경영연구
2018 .01
소셜커머스 여행상품 특성이 신뢰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경영연구
2016 .01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활용특성이 기업신뢰 및 여행상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중국 SNS 사용자를 중심으로
Tourism Research
2021 .12
K콘텐츠에 대한 중국소비자들의 경험이 한국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통상정보연구
2020 .12
여행사의 유튜브 관광정보특성, 미디어 인게이지먼트, 이용자만족 및 구매의도 간 영향관계 연구
관광레저연구
2022 .04
여행스트레스가 여행태도와 여행의도에 미치는 영향: 대학생을 중심으로
관광진흥연구
2023 .02
잠재관광객의 위험지각이 태도, 정보탐색 구매의도 및 전환의도에 미치는 영향연구 : 서울지역 고객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7 .02
코로나19 팬데믹에 유학생의 스트레스가 여행의도에 미치는 영향: 성별에 따른 조절효과
관광레저연구
2022 .10
사회적기업 여행사의 여행상품에 대한 추가 지불의사 영향요인
관광학연구
2015 .01
외래 관광객의 여행방문횟수와 여행결정시기가 관광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방한 일본과 중국 외래 관광객 비교를 중심으로
서비스경영학회지
2018 .03
여행상품 상담사 자격증 제도 개선과 활성화 방안에 대한 정성적 연구
융합관광콘텐츠연구
2020 .01
기업의 사회적 책임 활동과 사회적기업 태도 및 사회적기업 제품 신뢰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사회적 기업가의 관점에서
전문경영인연구
2015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