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내서재 .. 알림
소속 기관/학교 인증
인증하면 논문, 학술자료 등을  무료로 열람할 수 있어요.
한국대학교, 누리자동차, 시립도서관 등 나의 기관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대학 90% 이상 구독 중)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ENG
주제분류

추천
검색
질문

논문 기본 정보

자료유형
학술저널
저자정보
양유정 (초당대학교) 이혜승 (광주대학교)
저널정보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제11권 제8호
발행연도
2017.12
수록면
335 - 345 (11page)
DOI
10.21184/jkeia.2017.12.11.8.335

이용수

표지
📌
연구주제
📖
연구배경
🔬
연구방법
🏆
연구결과
AI에게 요청하기
추천
검색
질문

초록· 키워드

오류제보하기
본 연구는 병원 개원 3년 미만과 3년 이상 병원의 입원환자를 대상으로 의료서비스 수준에 대한 환자의 만족과 환자의 만족이 병원의 재이용 만족도에 어떠한 영향을 미치는지 분석함으로써, 의료서비스 극대화 향상을 위한 전략을 모색하고자 한다.
분석결과 의료 진료과정 및 의료진의 만족도는 의료 재이용 방문 만족에는 유의하지 않으며, 직원에 대한 친절도 및 만족도에는 의료 재이용 방문 만족도에 정적인(+)영향을 미치고 있음을 확인 할 수 있었다.

목차

ABSTRACT
Ⅰ. 연구의 배경
Ⅱ. 연구 방법
Ⅲ. 결과
Ⅳ. 논의 및 결론
References
요약

참고문헌 (0)

참고문헌 신청

함께 읽어보면 좋을 논문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이 논문의 저자 정보

이 논문과 함께 이용한 논문

최근 본 자료

전체보기

댓글(0)

0

UCI(KEPA) : I410-ECN-0101-2018-691-0016821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