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구독
소속 기관이 없으신 경우, 개인 정기구독을 하시면 저렴하게
논문을 무제한 열람 이용할 수 있어요.
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및 선행연구
Ⅲ. 연구모형
Ⅳ. 분석결과
Ⅴ. 결론 및 시사점
참고문헌
국문요약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관광지 인지적 이미지가 전반적 이미지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강원랜드를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18 .06
원산지에 따른 와인이미지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지각된 품질과 지각된 가치에 따른 매개효과
호텔경영학연구
2018 .12
확장된 계획행동이론을 적용한 현지중국인의 음식관광 방문의도 분석 : 방문경험의 조절효과
관광연구저널
2017 .06
관광지 방문 전후 이미지, 만족, 행동의도의 영향관계 연구 : 2018동계올림픽방문 외국인 관광객을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20 .09
관광목적지의 다차원적 이미지, 만족도와 장기적 관계지향성 간 구조적 분석
호텔관광연구
2021 .09
국가이미지가 관광지 이미지와 관광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여가관광연구
2018 .12
제한적 목적지인 북한에 대한 지각된 위험이 관광이미지, 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남한 국민을 대상으로
관광레저연구
2020 .11
관광목적지 이미지가 지각된 가치, 관광만족도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 강원도 철원군 방문객을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22 .01
방한 중국관광객의 동기 유형별 국가 이미지의 차이
여가관광연구
2017 .06
한한령(限韓令) 후 중국인의 한류에 대한 태도가 국가이미지와 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관광연구
2021 .09
중소기업 인적자원의 교수자이미지가 자아이미지에 미치는 융합연구 : 교수자음성이미지의 매개효과
융합정보논문지
2017 .08
관광목적지 이미지가 지각된 신뢰와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 지각된 신뢰의 매개효과
관광연구저널
2022 .12
관광목적지이미지와 음식이미지가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관계: 방한 유럽관광객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19 .12
틱톡(TikTok)의 관광정보 품질이 서울의 관광지 이미지 및 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 잠재 중국인 관광객을 중심으로
MICE관광연구
2022 .08
중국 국가이미지가 관광지 이미지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잠재적인 한국 관광객을 중심으로-
Tourism Research
2021 .12
국가이미지가 관광지 이미지와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 : 국가이미지 개념 간 비교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7 .05
랜드마크의 인지속성, 지역이미지, 방문의도 간의 관계 : 제천시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7 .11
소셜미디어 특성이 한국 국가 이미지와 한국 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시나 웨이보를 중심으로
지역과 세계
2024 .05
미국인의 한국 및 한식에 대한 이미지가 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15 .01
21세기 이미지 시론을 위한시 교육 방법론 연구
동아시아문화연구
2019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