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ABSTRACT
1. 서론
2. 모바일 게임 플랫폼과 모바일 매개 시간성
3. 중첩된 시간 매개의 텍스트 재구조화
4. 결론
REFERENCE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모바일 게임 이용량이 게임 만족도와 몰입에 미치는 영향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5 .06
모바일 게임과 온라인 게임 운영 차이에 관한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0 .07
국내 모바일 게임 어플리케이션 개발에 대한 연구
Proceedings of KIIT Conference
2018 .11
A Study on the Chronotope of Mobile Game
한국컴퓨터게임학회논문지
2018 .01
게임성과 시각적 요소가 모바일 게임의 흥행에 미치는 영향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4 .07
모바일 게임개발사의 게임 플랫폼 선택활동이 가치확보에미치는 영향 : 콘텐츠 질적 분석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6 .12
모바일 게임에서 나타나는 게이머의 경험 패턴에 대한 연구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18 .06
모바일 역할수행 게임 전투 콘텐츠의 플레이 패턴 연구 : 〈세븐 나이츠〉를 중심으로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6 .10
모바일 게임 분석 기술 동향
[ETRI] 전자통신동향분석
2017 .08
모바일 게임 내 가상통화에 대한 이용자들의 효용 분석 : S 모바일 게임을 중심으로
한국지능정보시스템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8 .06
모바일 소셜 네트워크 게임 특성이 서비스 회복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카카오톡 플랫폼 기반 게임을 중심으로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5 .02
어도비 에어를 이용한 플래시 모바일 게임 애플리케이션에 관한 연구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5 .04
모바일 게임 로그데이터를 이용한 게임플레이어 이탈 예측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6 .12
안드로이드를 기반으로 하는 게임 콘텐츠 개발에 대한 연구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04
모바일 콘텐츠 활용과 모바일 인터넷에 대한 적극적 태도와의 연관성 분석
한국전자거래학회지
2016 .11
중국 모바일 게임의 한국 소비자 취향 분석
한국정보통신학회논문지
2018 .07
ANIPOP 모바일 게임의 분석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0 .01
모바일 게임에서 자동전투 시스템의 활용방안에 대한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4 .07
모바일 게임 자동플레이 사용 유저의 유형별 태도분석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6 .12
모바일 환경에서 캐주얼 게임의 난이도에 따른 게임 이용 지속성에 관한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8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