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Introduction
Ⅱ. Theoretical background
Ⅲ. Research method
Ⅳ. Empirical analysis
Ⅴ. Conclusion and Implications
Reference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소형마트 푸드코트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20 .06
외식기업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15 .09
입지특성과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 고객만족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
주거환경
2021 .06
제주 게스트하우스의 부동산 및 서비스 특성이 이용만족도와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주거환경
2017 .09
로컬푸드 매장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농촌계획
2016 .01
소규모 한식당의 물리적 환경이 고객만족과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2 .01
베이커리 카페의 물리적 환경이 고객만족, 고객가치 및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경영연구
2020 .01
저가형 커피프랜차이즈 전문점의 지각된 품질이 고객만족,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5 .02
향토관광음식점 선택속성이 지각된가치와 고객만족 및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 광주지역 중심으로 -
호텔리조트연구
2019 .01
외식서비스기업 관계마케팅 요인이 고객만족, 재방문 및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8 .08
제주도게스트하우스이용객의 지각 가치가 인적서비스 품질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호텔리조트연구
2019 .01
The Effect of Service Qualities’ Characteristics on Customer Satisfaction and Revisit Intention in Chinese Mid/Low-Priced Hotel
산경연구논집
2021 .01
중국인의 한국의료관광 만족과 재방문의도간의관계 분석
호텔리조트연구
2016 .01
스시 카운터 쉐프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재방문에 미치는 영향
관광경영연구
2018 .01
Critical Factors Influencing Revisit Intention of Large Restaurant Chains in Myanmar
유통과학연구
2020 .01
와인 레스토랑에서의 서비스 품질, 감정반응, 고객 만족, 재방문 의도와의 관계
관광레저연구
2020 .02
카지노 운영에서의 식음료서비스의 위치와 품질인식 및 재방문의도 - 국내 외국인전용 카지노 고객을 대상으로 -
관광학연구
2018 .01
웰빙 음식점의 SNS 및 웹정보품질이 고객만족 및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외식산업경영연구
2015 .12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의 서비스스케이프가 고객만족과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 대학생층을 중심으로 -
호텔리조트연구
2017 .08
온천리조트의 선택속성, 고객만족, 재방문의사 간의 구조관계 연구
관광레저연구
2015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