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내서재 .. 알림
소속 기관/학교 인증
인증하면 논문, 학술자료 등을  무료로 열람할 수 있어요.
한국대학교, 누리자동차, 시립도서관 등 나의 기관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대학 90% 이상 구독 중)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ENG
주제분류

추천
검색
질문

논문 기본 정보

자료유형
학술대회자료
저자정보
저널정보
한국경영교육학회 한국경영교육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한국경영교육학회 2012년도 춘계 학술발표대회논문집
발행연도
2012.6
수록면
389 - 406 (18page)

이용수

표지
📌
연구주제
📖
연구배경
🔬
연구방법
🏆
연구결과
AI에게 요청하기
추천
검색
질문

이 논문의 연구 히스토리 (2)

초록· 키워드

오류제보하기
본 연구는 MMORPG에 대한 이용자의 경험적 가치가 감정반응 및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대해 MMORPG 경력이 6개월 미만의 짧은 이용자와 6개월 이상의 경력이 긴 이용간의 차이를 알아보고자 하였다.총 28개의 가설 중 12개의 가설이 기각되고, 나머지 16개의 가설은 지지되었다. 이를 바탕으로 MMORPG환경에서 소비자의 감정반응에 미치는 영향요인이 무엇인지, 그리고 어떠한 변수가 가장 큰 영향을 미치는 지를 통하여 효과적인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생각한다.

목차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참고문헌 (0)

참고문헌 신청

이 논문의 저자 정보

이 논문과 함께 이용한 논문

최근 본 자료

전체보기

댓글(0)

0

UCI(KEPA) : I410-ECN-0101-2018-032-0021770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