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교육실습을 통한 예비유아교사의 ‘유아와 소통하기’에 대한 질적 탐색
한국어린이미디어학회 학술대회 자료집
2019 .06
메타포 분석을 통한 예비유아교사의 ‘유아’에 대한 인식
한국열린유아교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21 .11
예비유아교사의 유아교육공동체에 대한 인식 및 '따뜻한' 유아교육공동체의 이미지
유아교육학논집
2016 .04
유아의 의도적 통제와 유아-교사 관계가 유아의 사회성에 미치는 영향: 성별의 조절된 매개효과
한국아동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0 .11
교사-유아 관계가 유아의 문제행동에 관한 연구
한국열린유아교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20 .11
예비유아특수교사들의 교육실습경험 연구
특수교육재활과학연구
2017 .01
메타포 분석을 통한 예비유아교사의 ‘유아’에 대한 인식
열린유아교육연구
2022 .10
유아의 자아존중감이 교사-유아관계에 미치는 영향
열린유아교육연구
2015 .02
코로나 19 팬데믹 상황에서 경험한 예비유아교사의 교육실습 이야기
인문사회 21
2020 .01
유아 중심 수업에 대한 예비유아교사의 인식 : 실습지도교사의 수업 참관 경험에 관한 반성적 저널 분석
유아교육학논집
2024 .06
예비 유아교사들이 인식하는 좋은 유아교사의 특성 탐색
열린유아교육연구
2015 .10
예비유아교사의 실습경험에 나타난 긍정정서 탐구
유아교육학논집
2017 .06
교직사회화 맥락에서 본예비유아교사의 학교현장실습 경험의 의미 탐색
학교사회복지
2015 .01
유아의 의도적 통제와 유아-교사 관계가 유아의 사회성에 미치는 영향: 성별의 조절된 매개효과*
한국심리학회지: 발달
2021 .01
교육실습과정 중 예비유아교사가 형성한 실천적 지식과 그 형성과정에 관한 탐구: 교사-유아 상호작용에서의 교사역할을 중심으로
열린교육연구
2016 .01
유아문학교육 수강에 따른 예비유아교사의 교수내용지식 변화에 관한 연구
생태유아교육연구
2017 .01
예비유아교사의 놀이지원 실습 사례 분석
한국열린유아교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23 .04
교사의 놀이성이 유아의 서번트리더십에 미치는 영향: 유아-교사 관계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아동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3 .11
유아 인성교육에 대한 예비유아교사와 현직유아교사의 인식비교
열린부모교육연구
2015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