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내서재 .. 알림
소속 기관/학교 인증
인증하면 논문, 학술자료 등을  무료로 열람할 수 있어요.
한국대학교, 누리자동차, 시립도서관 등 나의 기관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대학 90% 이상 구독 중)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ENG
주제분류

추천
검색
질문

논문 기본 정보

자료유형
연구보고서
저자정보
편집부
저널정보
한국소비자원 조사보고서 [조사보고서] 신유형 1인 미디어 콘텐츠 소비 실태조사
발행연도
2017.7
수록면
1 - 78 (78page)

이용수

DBpia Top 10%동일한 주제분류 기준으로
최근 2년간 이용수 순으로 정렬했을 때
해당 논문이 위치하는 상위 비율을 의미합니다.
표지
📌
연구주제
📖
연구배경
🔬
연구방법
🏆
연구결과
AI에게 요청하기
추천
검색
질문

초록· 키워드

오류제보하기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목차

[표지]
[목차]
‘표’ 목차
‘그림’ 목차
[Ⅰ 조사 개요]
1. 조사배경 및 목적
3. 조사기간 및 담당자
2. 조사내용 및 방법
[Ⅱ 일반 현황]
1. 1인 미디어의 개념
2. 1인 미디어의 성장 배경
3. 1인 미디어 시장 현황
4. 1인 미디어 산업의 수익 구조
5. 국내 1인 미디어 플랫폼 현황
6. 국내 1인 미디어 주요 콘텐츠 현황
7. 1인 미디어 관련 법률 및 규제 현황
[Ⅲ 실태 조사]
1. 소비자피해 분석
2. 1인 미디어 플랫폼 서비스 실태조사
[Ⅳ 문제점 및 개선방안]
1. 유료 서비스 거래조건 개선
2. 1인 미디어 이용자 보호 강화
[참고 불법 유해정보 및 인터넷 내용·영상 등급 기준]
[참고문헌]

참고문헌 (0)

참고문헌 신청

이 논문과 함께 이용한 논문

최근 본 자료

전체보기

댓글(0)

0

UCI(KEPA) : I410-ECN-0101-2018-332-0022335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