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I. 서론
II. 이론적 배경
Ⅲ. 연구방법
Ⅳ. 연구결과
Ⅴ. 요약 및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중식프랜차이즈 레스토랑의 물리적환경, 경험가치, 감정반응 및 행동의도의 구조적관계
관광경영연구
2018 .01
베이커리 카페 키오스크 서비스품질이 감정반응과 몰입 및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3 .02
항공사 웹사이트의 e-서비스품질이 e-브랜드 이미지와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경영연구
2016 .01
DINSERV를 이용한 중식당의 서비스품질이 브랜드 이미지와 행동의도,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9 .11
한식당의 선택속성이 고객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중국인 유학생을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17 .09
향토음식점의 브랜드이미지가 서비스품질·고객만족·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영덕 대게전문식당을 중심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9 .05
드라이브 스루의 서비스 품질이 만족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패스트 푸드점을 중심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0 .10
항공사 브랜드관계품질이 만족도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항공서비스 전공 취업준비생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5 .10
푸드테크 적용 레스토랑에 대한 레스토랑 이미지 및 행동의도 연구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2 .01
커피전문점의 서비스 품질 및 서비스공정성이 고객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국내외 커피전문점을 조절효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7 .06
코로나19 확산에 따른 관광위험지각과 감정반응이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리조트연구
2020 .01
저비용항공사 서비스품질과 행동의도에 있어서 브랜드인지도의 매개효과검증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18 .01
항공사 핵심서비스 품질이 지각된 가치, 브랜드 이미지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관광레저연구
2023 .03
향토음식점 이미지가 고객감정반응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광주지역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21 .03
외식 인스타그램 서비스 특성이 감정반응과 사회적 네트 워크 및 정보공유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리조트연구
2021 .10
치과 의료기관의 서비스스케이프와 인적서비스품질이 환자의 내적반응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병원경영학회지
2017 .01
호텔 레스토랑 브랜드이미지와 브랜드신뢰가 재구매의도에미치는 영향: 서비스품질의 매개효과
관광경영연구
2016 .01
쇼핑몰 서비스품질이 소비감정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동대문 관광특구 쇼핑몰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22 .01
저가형 커피전문점 서비스품질이 긍정적 감정, 태도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8 .10
여행사 브랜드 자산이 지각된 가치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경영연구
2019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