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블렌디드 러닝(Blended Learning) 환경에서 e-Learning에 대한 학습자의 지각정도와 학습만족도 : S 대학 보건교육학 강좌를 중심으로
컴퓨터교육학회 논문지
2010 .11
학습 성과 개선을 위한 사례기반 학습의 실험적 연구 및 평가
컴퓨터교육학회 논문지
2011 .11
e-Learning 환경에서의 협력학습을 위한 학습모형 및 학습행위요소 개발
컴퓨터교육학회 논문지
2006 .03
놀이를 통한 알고리즘 학습이 학습동기 및 학업성취도에 미치는 영향
컴퓨터교육학회 논문지
2009 .11
e-러닝 학습환경 유형과 학습자의 성취수준이 초등학생의 글쓰기에 미치는 영향
교육심리연구
2007 .09
e-Learning 환경에서 학습자 및 학습과정 특성에 따른 학습전략 차이 분석
교육정보미디어연구
2007 .01
Blended Learning 환경에서 감성지능의 학습유형별 학업성취도에 대한 예측 타당도 검증
교과교육학연구
2007 .01
사이버 러닝 환경에서 개별화 학습을 위한 학습자 인지구조 기반 ITS 교수 · 학습 모형과 시스템에 관한 연구
컴퓨터교육학회 논문지
2007 .11
학습분석학 관점의 대학 이러닝 학습자 군집화와 학업성취도 관계 분석 : 이러닝 학습 시 · 공간 데이터를 기반으로
평생학습사회
2018 .08
이러닝(e-Learning) 학습자의 학습성취에 미치는 요인
미디어와 교육
2012 .07
고등학교 정보보안단원 이러닝 교수학습방법에 따른 학습양식별 학업성취도의 비교분석연구
한국컴퓨터교육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09 .06
블랜디드 학습에 기반한 통합교과 프로젝트 학습 전략 및 효과
컴퓨터교육학회 논문지
2006 .07
스캐폴딩 학습전략을 기초로 한 u-러닝 체험학습모형에 관한 연구
한국컴퓨터교육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09 .06
온라인 문제기반학습에서의 학습행태 분석: 학습분석 기법을 적용하여
컴퓨터교육학회 논문지
2020 .01
웹을 활용한 자기 주도적 학습방법과 학습과제 유형이 학업성취도 및 학습태도에 미치는 영향
컴퓨터교육학회 논문지
2002 .04
Blended Learning에서 학습자의 인지양식에 따른 피드백 유형이 학습동기 및 학업성취도에 미치는 효과
한국교육문제연구
2009 .12
u-Learning 성공요인이 학습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실증적 연구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07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