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내서재 .. 알림
소속 기관/학교 인증
인증하면 논문, 학술자료 등을  무료로 열람할 수 있어요.
한국대학교, 누리자동차, 시립도서관 등 나의 기관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대학 90% 이상 구독 중)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ENG
주제분류

추천
검색
질문

논문 기본 정보

자료유형
전문잡지
저자정보
편집부
저널정보
한국마케팅연구원 마케팅 마케팅 2018 제52권 제7호(통권 제594호)
발행연도
2018.7
수록면
62 - 70 (9page)

이용수

표지
📌
연구주제
📖
연구배경
🔬
연구방법
🏆
연구결과
AI에게 요청하기
추천
검색
질문

초록· 키워드

오류제보하기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목차

“온라인 쇼핑, 화요일 최고조…잠들기 전 스마트폰 활용 많아”
미디어커머스 전자상거래 한 축으로 도약
SNS 앱 지각변동 - 페이스북 하락세, 인스타그램은 뜬다
아프리카TV, 팟캐스트 진출..네이버·팟빵과 각축
인플루언서 마케팅도 ‘가성비’ 따져야

참고문헌 (0)

참고문헌 신청

이 논문과 함께 이용한 논문

최근 본 자료

전체보기

댓글(0)

0

UCI(KEPA) : I410-ECN-0101-2018-324-0031272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