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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지은 (남서울대학교) 김윤지 (남서울대학교) 신소정 (남서울대학교) 임성화 (남서울대학교) 김태은 (남서울대학교) 이세원 (부경대학교)
저널정보
한국정보기술학회 Proceedings of KIIT Conference 한국정보기술학회 2018년도 공동학술대회 및 대학생논문경진대회 [2개 학회 공동개최]
발행연도
2018.11
수록면
108 - 112 (5pag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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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논문은 대부분의 게임 Uesr들이 보편적으로 즐기던 FPS(First-person shooter) 게임을 가상 현실 컨텐츠로 제작하는 과정에 대한 연구이다. 본 논문에는 Unity3D엔진을 이용한 VR(virtual Reality) FPS 게임을 만들기 위한 기획과 제작 과정을 기술하였다. Unity3D엔진을 이용하여, 게임을 개발하고자 하는 입문자들에게 게임 개발 시 고려해야 하는 요소들을 제시해주는 논문이다.

목차

요약
1. 서론
2. 본론
3. 모델링 과정
4. 구현 과정
5. 결론
참고문헌

참고문헌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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