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1. 서론
2. 본론
3. 모델링 과정
4. 구현 과정
5.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가상현실을 이용한 FPS게임에 대한 연구
Proceedings of KIIT Conference
2017 .12
유니티와 언리얼 엔진 4의 구조와 구현 방식 비교 연구
컴퓨터그래픽스학회논문지
2019 .09
가상현실 기반의 3D FPS 게임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6 .07
유니티를 이용한 스토리텔링 식 게임에 대한 연구
Proceedings of KIIT Conference
2018 .11
Unity Engine을 이용한 학습용 게임 개발 사례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6 .07
사용자 피드백 및 게임 QA가 결합된 게임 프로토타입 개발 방법론의 효율성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1 .07
HTML5 게임 엔진을 이용한 모바일 게임 제작 기법 연구 : Construct2 엔진을 활용한 게임 제작 사례 중심으로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5 .12
Unity 게임 엔진을 이용한 모바일 게임 개발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5 .01
안구 운동 메커니즘을 적용한 FPS게임 환경 구현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8 .06
디지털 게임의 장르 문법 연구 : FPS 장르를 중심으로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5 .04
FPS게임 플레이경험에 따른 플레이어의 시선경로 패턴 분석
스마트미디어저널
2016 .06
게임 기술의 발전과 응용분야에 관한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0 .07
쿼터 뷰 형식의 FPS 생존 게임 개발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0 .01
게이머 계급의 재생산과 게임 핵의 규제 방향성 - 온라인 FPS 게임 ‘오버워치’와 ‘배틀그라운드’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21 .04
증강현실 게임의 평가모델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1 .07
메타 게임의 정체성 연구 : 게임에 대한 게임을 중심으로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8 .04
사용자 로그 분석을 통한 FPS 게임에서의 치팅 사용자 탐지 연구 : 인공 신경망 알고리즘을 중심으로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5 .06
게임 회사의 과도한 과금 정책에 대한 문제점과 해결방안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7 .07
가상현실기반 FPS게임 탄약 표기 UI에 관한 비교연구: HUDs, Spatial Elements, Diegetic Displays를 중심으로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22 .04
끝나지 않는 게임
건축
2016 .1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