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1. 서론
2. 이론적 배경
3. 연구과제
4. 연구방법
5. 분석결과
6. 논의 및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흡연 여부와 메시지 프레이밍에 따른 금연광고 효과 연구
한국광고홍보학보
2006 .07
금연공익광고에서 스토리텔링 기법의 활용가능성 탐색
사회과학연구
2017 .12
흡연 태도에 따른 금연 메시지 유형이 수용자의 메시지 태도와 금연의도에 미치는 영향
광고연구
2015 .06
금연캠페인 전개 과정에 따른 흡연유형 분포의 구조적 변화 및 금연광고에 대한 반응 고찰 : 2005~2005년도 금연캠페인 사례를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06 .10
금연광고 분석을 통한 광고 메시지 탐색 연구 : 헬스커뮤니케이션 이론을 이용한 국내 금연 TV광고 분석
한국사회과학연구
2019 .08
금연홍보 캠페인의 메시지 효과평가 : 영상홍보물을 이용한 탐색적 연구
한국언론정보학보
2008 .11
청소년 흡연 특성이 금연광고 태도에 미치는 영향연구 : 수정된 계획행동이론의 적용
광고연구
2013 .03
광고메시지 유형의 차이에 따른 광고반응의 즉시효과와 지연효과에 대한 분석
한국언론학보
1998 .12
미디어 유형과 메시지 소구방식이 광고태도, 주관적 규범과 금연의도에 미치는 영향 : 금연광고에 관한 TV와 모바일 메시지 비교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5 .04
서비스 광고의 광고모델과 서비스 유형에 따른 광고효과 차이 연구
광고연구
2003 .12
모바일 광고형태와 메시지 특성이 소비자 반응에 미치는 영향 : 제품유형의 조절 효과를 중심으로
Telecommunications Review
2010 .01
청소년의 사회심리적 특성에 의한 흡연유형 분류 및 금연캠페인에 대한 수용도 분석
한국언론학보
1999 .06
제품유형과 메시지유형에 따른 커뮤니케이션 효과 차이
광고연구
2013 .06
광고메시지로부터 인지된 가치와 메시지에 대한 주관적 신념이 후속평가에 미치는 영향
광고연구
2014 .03
청소년의 흡연에 대한 인식이 금연 캠페인 효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심리적·사회적 효용성과 위해성 인식을 중심으로
광고연구
2020 .06
우리나라의 금연정책의 효과에 대한 분석
한국보건행정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06 .01
The attraction effect of comparative advertising on the Evaluation of Advertising and Purchase Intention of late entrant
산업경제연구
2009 .08
광고에 대한 소비자반응과정에 관한 고찰
한국자치행정학보
2010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