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게임과몰입 정책변화에 따른 게임산업의 경제적 효과 추정
[KOCCA] 보고서(ALIO)
2018 .12
게임과몰입 정책 변화에 따른 게임 산업의 경제적 효과 추정 연구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9 .04
게임 질병코드 도입으로 인한 사회변화 연구(게임문화 융합연구2)
[KOCCA] 보고서(ALIO)
2020 .01
인디게임이 몰려온다
[KIIP] 한국지식재산연구원 도서DB
2021 .12
게임산업 발전을 위한 게임산업법 개선방안
법학평론
2015 .02
게임 이용 장애 질병코드 도입에 대한 수용자들의 태도가 게임 광고 인식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9 .11
게임 이용 장애 질병코드 도입이 일반적인 게임 이용자, 게임 광고, 게임 산업 태도에 미치는 영향: 편견과 사회적 낙인 인식의 효과 검증을 중심으로
융합사회와 공공정책
2019 .01
['14 콘텐츠산업통계] 게임산업 ('11~'13)
[KOCCA] 콘텐츠산업통계조사
2015 .02
게임질병코드 지정과 표현의 자유
게임이용자보호와 자율규제
2019 .09
게임이용장애 질병코드 도입에 따른 파급효과 연구
[KOCCA] 보고서(ALIO)
2022 .06
게임산업 자율규제의 경제적 효과
게임이용자보호와 자율규제
2021 .09
WHO 게임 이용 장애 질병 코드화의 의미와 과제
법학연구
2020 .03
국내 게임회사 3사의 국내외 성공 전략 분석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20 .11
자기주도적 게임 중독 치료를 위한 모바일 게임 제어 시스템 개발
한국컴퓨터교육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17 .08
2014 대한민국 게임백서_1부 국내 게임 산업
[KOCCA] 산업백서(ALIO)
2015 .10
온라인 · 모바일 게임의 이용과 게임 결과물의 거래를 둘러싼 법적 쟁점
법학연구
2019 .12
규범조화의 관점에서 본 WHO 게임이용 장애 질병코드화의 문제
게임이용자보호와 자율규제
2019 .09
질병으로 규정된 게임 중독
KISO 저널
2019 .09
게임이 이용자에게 미치는 효과 연구(게임문화 융합연구3)
[KOCCA] 보고서(ALIO)
2020 .01
[지정토론문] 새로운 법영역으로서의 게임법 : 게임산업진흥에 관한 법률 제32조 제1항 제7호의 문제점
저스티스
2015 .0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