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Brand Reputation and Brand Preference: A Moderated Mediation Model of Brand Resonance and Consumer Ethnocentrism
International JOURNAL OF CONTENTS
2024 .03
직장인의 브랜드 진정성 지각에 있어서 성별 차이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15 .10
Cyber World의 Moving Brand Identity에 관한 연구
한국정보통신학회논문지
2016 .01
An Exploratory Study on Measuring Brand Image from a Network Perspective
한국전자거래학회지
2020 .11
The Impact of Brand Extension on Brand Image
Industrial Engineering & Management Systems
2017 .12
작업자 및 사회적약자 맞춤형 근골격 안전시스템 브랜드 디자인에 관한 연구
한국정밀공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7 .12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위한 건축프로그램에 관한 연구 - 브랜드 복합공간을 중심으로 -
대한건축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22 .04
브랜드 정보 인식요인들이 브랜드 공감에 미치는 효과
한국산업정보학회논문지
2020 .08
모 기업의 시장순위에 따른 성분 브랜드 제휴 전략 : 원산지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18 .02
마켓컬리 스페이스 브랜딩 제안 - 공간 유형과 브랜드 아이덴티티, 체험 마케팅 분석을 바탕으로 -
대한건축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9 .10
작업자 및 사회적약자 맞춤형 근골격 안전시스템 브랜드 디자인의 메뉴얼에 관한 연구
한국정밀공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8 .05
브랜드경험과 브랜드개성이 브랜드관계변수를 통해 브랜드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지역산업연구
2024 .08
여행 및 관광 산업에서 ESG 활동이 브랜드 사랑, 브랜드 이미지, 만족도,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경영공학회지
2023 .03
상업유형별 브랜드 체험 중심형 공간의 디자인 특성 분석 – 국내 상업 공간 사례분석을 중심으로 -
대한건축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21 .04
명품 브랜드 이미지와 자아 이미지 일치성이 브랜드의 품질, 신뢰도 및 충성도 지각에 미치는 영향
산업연구
2022 .04
디지털환경에서 매체몰입이 브랜드 애착과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브랜드 관계감정의 계층적 매개효과 분석
한국정보통신학회논문지
2015 .12
스포츠 산업의 브랜드 경험에 따른 브랜드 인게이지먼트와 고객감동의 구조적 관계
한국산업정보학회논문지
2019 .06
The Effectiveness of Collaboration: The features of Co-Branded Products Affecting Brand Equity and Consumer Sentiment
한국전자거래학회지
2025 .02
전통시장의 브랜드 전략을 통한 관광자원 특성화 정책에 관한 실증적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22 .08
금융산업에서 브랜드인지도와 브랜드이미지의 선행변수와 결과변수에 관한 연구
산업연구
2019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