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온라인 여행상품의 희소성 메시지와 소비가치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6 .09
시각적 표현 방식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제품 메시지 단서 및 희소성 수준의 조절효과와 소비자 스트레스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마케팅관리연구
2018 .01
희소성 유형에 따른 소비자 반응: 통제 수준의 조절 효과와 지각된 품질의 매개 효과를 중심으로
소비문화연구
2016 .01
희소한 제품에 대한 소비자 지불의사에 파워가 미치는 영향
연세경영연구
2017 .02
O2O 숙박 상품의 희소성이 지각된 가치, 독특성, 충동구매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6 .11
희소성과 심미성이 제품가치평가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상품학연구
2019 .01
공동구매형 소셜커머스에서 희소성메시지가 고객의 지각된 가치, 만족,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Journal of Information Technology Applications & Management
2016 .03
희소성 메시지 유형에 따른 소비자 반응 : 광고 상품 검색 의도, 구매 의도를 중심으로
광고연구
2016 .12
희소성 메시지와 기업신뢰가 크라우드 펀딩 참여만족도 및 재참여의도에 미치는 영향
기업경영리뷰
2018 .01
TV홈쇼핑 채널에서의 희소성메시지에 따른 구매의도
관광학연구
2016 .01
희소성 메시지 유형과 명품 인식이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마케팅논집
2024 .09
커피전문점의 희소성 메시지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한정판과 시간압박을 중심으로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18 .12
스마트폰을 이용한 위치기반 쿠폰광고의 효과
한국경영과학회지
2015 .02
The differential effectiveness of scarcity message type on impulse buying: a cross-cultural study
Journal of Global Scholars of Marketing Science(마케팅과학연구)
2015 .01
패스트푸드 업체의 가격할인 희소성 메시지가 소비자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관여도와 충동구매성향을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19 .12
Central Asia and Water Conflict: Aral Sea and Kazakhstan
평화학연구
2020 .09
한정 수량 희소 촉진이 자원고갈과 급속배송(vs. 표준배송)의 선호에 미치는 효과
마케팅연구
2019 .05
소셜커머스 호텔상품의 희소성 메시지와 팽창가격 할인에 대한 구매의도: 불확실성 회피성향의 적용
관광경영연구
2017 .01
희소성 메시지와 처리 유창성이 업사이클링 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효과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24 .02
호텔 객실상품 광고에서의 메시지 프레이밍 유형과 희소성 메시지에 따른 구매의도 비교 분석 : 성별의 조절효과
호텔경영학연구
2019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