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영재학생과 일반학생의 과흥분성 비교 및 영재의 성별, 학교 급별에 따른 차이 분석
영재교육연구
2011 .09
정보영재와 수학영재의 특성 분석 - 과흥분성과 지능을 중심으로 -
영재교육연구
2019 .06
과흥분성검사Ⅱ(OEQⅡ)의 타당화
교육심리연구
2009 .12
영재교육기관별 초등과학영재와 일반학생의 과흥분성과 사회적 자아개념 비교
과학교육연구지
2014 .01
A Comparison of the Overexcitabilities: In Gifted and Non-gifted Korean Primary-School Children
영재교육연구
2009 .12
한국 고등학교 영재 학생들의 성별과 전공에 따른 과민흥분성에 대한 프로파일
영재교육연구
2005 .06
영재학생의 과흥분성, 정서지능, 자아탄력성 및 학습몰입의 구조적 관계 분석
영재와 영재교육
2017 .01
영재판별의 대안으로서의 ‘과흥분성’ 탐색: 지능, 정서지능, 창의성, 정서창의성과의 비교를 중심으로
창의력교육연구
2011 .01
과흥분성 조절 전략을 적용한 초등 과학 영재교육 프로그램이 초등과학 영재의 과제 집착력 및 창의적 인성에 미치는 영향
초등과학교육
2014 .01
흥분이 식은 후에 남는 성찰 -〈발칙하고 통쾌한 교사 비판서〉로테 퀸 지음, 조경수 옮김, 황금부엉이
초등우리교육
2008 .05
흥분이 식은 후에 남는 성찰 -〈발칙하고 통쾌한 교사 비판서〉로테 퀸 지음, 조경수 옮김, 황금부엉이
중등우리교육
2008 .05
카지노 동기가 비합리적 카지노 신념과 고객 공격성에 미치는 영향
Tourism Research
2015 .01
ADHD인가? 영재인가?: 판별 오류 가능성
특수아동교육연구
2014 .01
학교기반 영재판별과 연구기반 영재판별에 대한 실증적 분석
열린교육연구
2007 .01
미래사회 영재 판별 방법에 관한 연구
정보교육학회논문지
2011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