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구독
소속 기관이 없으신 경우, 개인 정기구독을 하시면 저렴하게
논문을 무제한 열람 이용할 수 있어요.
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뇌졸중 환자를 위한 몰입기반 치료의 개발 및 효과성 연구
특수교육재활과학연구
2016 .01
강도 높은 반복 신진 촉진 기법(intensive repetition of a new facilitation technique)을 이용한 치료가 뇌졸중 환자의 상지기능 및 일상생활활동에 미치는 영향
특수교육재활과학연구
2019 .01
가정 거울치료가 만성 뇌졸중 환자의 상지운동기능에 미치는 효과: 사례군보고
장기요양연구
2016 .08
이중과제 훈련이 만성 뇌졸중 환자의 균형, 상지기능, 일상생활활동 수행능력에 미치는 효과
융합정보논문지
2020 .01
뇌졸중 입원 환자의 작업치료로 인한 회복 과정 체험: 파시(Parse) 인간되어감 연구방법 적용
사회연구
2016 .01
가상현실 게임이 뇌졸중 환자의 스트레스와 몰입에 미치는 영향
특수교육재활과학연구
2016 .01
원예활동이 뇌졸중 편마비 환자의 상지기능에 미치는 영향 -작업분석과 관절가동범위 분석-
재활복지
2015 .01
뇌졸중 환자의 순환식 과제지향 운동이 상지기능 및 자기효능감에 미치는 영향
재활복지
2018 .01
한국형 가상현실재활시스템이 뇌손상환자의 균형능력, 상지기능, 일상생활활동에 미치는 효과
재활복지
2015 .01
점진적 관찰감소 동작 관찰훈련이 만성기 뇌졸중 환자의 상지 기능과 일상생활 활동에 미치는 영향 : 예비 연구
융합정보논문지
2020 .01
과제 지향적 활동이 뇌졸중 환자의 자기효능감과 재활동기에 미치는 영향
특수교육재활과학연구
2015 .01
가상현실 프로그램을 활용한 이중과제 훈련이 뇌졸중 환자의 인지기능, 일상생활활동 및 낙상예방에 미치는 효과
대한고령친화산업학회지
2023 .05
ICF에 기반한 가정연계 재활 프로그램이 만성 뇌졸중 환자의 상지기능, 자기효능감 및 참여에 미치는 효과
대한고령친화산업학회지
2021 .12
게임과 미술치료가 뇌졸중 노인의 인지기능에 미치는 영향
특수교육재활과학연구
2015 .01
가상현실(Virtual Reality) 콘텐츠를 활용한 인지재활프로그램이 노인의 인지기능, 우울감, 상지기능 및 일상생활능력에 미치는 영향
융합정보논문지
2020 .01
Q-방법론을 이용한 치매 작업치료의 중재 유형별 특성 연구
특수교육재활과학연구
2015 .01
일상생활훈련이 뇌졸중 환자의 운동기술, 처리기술, 균형자신감에 미치는 영향: 예비연구
대한고령친화산업학회지
2016 .01
치료적 활동을 이용한 노인놀이치료프로그램의 효과에 대한 연구
놀이치료연구
2018 .01
가상현실 게임기반 훈련프로그램을 이용한 체간조절훈련이 아급성기 뇌졸중 환자의 균형 및 상지기능에 미치는 영향
융합정보논문지
2019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