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내서재 .. 알림
소속 기관/학교 인증
인증하면 논문, 학술자료 등을  무료로 열람할 수 있어요.
한국대학교, 누리자동차, 시립도서관 등 나의 기관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대학 90% 이상 구독 중)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ENG
주제분류

추천
검색

논문 기본 정보

자료유형
학술저널
저자정보
저널정보
서울교육대학교 초등교육연구원 한국초등교육 한국초등교육 제28권 제4호
발행연도
2017.1
수록면
93 - 105 (13page)

이용수

표지
📌
연구주제
📖
연구배경
🔬
연구방법
🏆
연구결과
AI에게 요청하기
추천
검색

이 논문의 연구 히스토리 (2)

초록· 키워드

오류제보하기
본 연구에서는 초등학교 5학년 학생들에게 학급단위 명상프로그램을 구성하여 운영하고 명상프로그램이 수학 학습자들의 수학 학습동기와 수학 학업성취도에 미치는 영향을 알아보고자 하였다. 명상에 대한 이론적 고찰과 명상이 주는 효과에 대해 알아보고 고학년 학습자의 발달 단계와 흥미에 맞는 명상의 요소를 정선하여 명상프로그램을 구성하였다. 학급단위 명상프로그램이수학 학습자들의 수학 학습동기와 학업성취도에 주는 영향을 분석하고 정리하였다.

목차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참고문헌 (18)

참고문헌 신청

함께 읽어보면 좋을 논문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이 논문의 저자 정보

최근 본 자료

전체보기

댓글(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