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여고생의 패션광고에 대한 관심과 광고태도에 관한 연구
대한가정학회지
2005 .01
Attitude and Purchase Intent for Luxury Fashion Goods : Cultural Differences between Americans and Chinese
International Journal of Costume and Fashion
2015 .06
SNS 데이터마이닝을 통한 럭셔리 패션 브랜드 아우라의 확장 연구
복식
2019 .12
패션잡지정보가 여성의복스타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패션 비즈니스
2010 .01
The Change of Korean Men's Fashion from the 1960s to the 1990s- A Study based on the Content Analysis of Magazine Advertisements and Pictorials -
패션 비즈니스
2006 .01
Consumption Behavior and Fashion Orientation for Luxury Brands of Japanese and Korean Consumers
패션 비즈니스
2010 .01
패션브랜드 분류 기준 모형에 관한 연구 : 패션업체 실무자 관점으로
복식
2003 .08
디키의 <예술제도론>의 관점에서 본 예술로서의 패션의 본질-패션계의 구성요소를 중심으로-
패션 비즈니스
2016 .01
패션필름의 유형화에 따른 특성
복식
2016 .06
패션 SNS 특성지각이 소비자의 패션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복식
2019 .11
패션 명품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 태도 형성과정과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매체 활용
복식
2018 .09
패션 광고에 나타난 부정적 이슈에 관한 연구
한국지역사회생활과학회지
2019 .02
스트리트 패션을 근원으로 한 영 패션의 형성에 대한 연구
복식
1996 .01
A Study on the Categories and Contents of Fashion and Technology Trend: Focused on Design Field
패션 비즈니스
2013 .01
브랜드 이미지와 廣告 모델 이미지의 一致性이 패션 廣告效果에 미치는 影響
패션 비즈니스
2005 .01
패션 정보지의 디자인 트랜드 예측과 소비자의 수용도에 관한 연구
대한가정학회지
2003 .01
The Operation of Domestic Women's Apparel Fashion Designer- Focusing on Brand type and Fashion Merchandising Process -
패션 비즈니스
2006 .01
소비자의 글로벌 마인드와 글로벌 패션 브랜드의 옥외 광고에 대한 호의도가 브랜드 평가에 미치는 영향
복식
2017 .02
혁명적 변화에 나타난 NEW FASHION 의 발생 및 특징에 관한 연구 : CHRISTIAN DIOR 의 THE NEW LOOK 을 중심으로
복식
2001 .01
패스트 패션(Fast Fashion)의 전략적 특성과 패션 경향 연구
패션 비즈니스
2010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