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국어과 평가의 문제점과 체계화 방안 - 수행과 지필 평가의 균형적 접근을 중심으로
어문론집
2021 .03
한문과 독해 영역의 평가 요소와 문항유형
漢字漢文敎育
2015 .01
대학 글쓰기교육에서 ‘평가’ 연구의 동향과 분석
인문학연구
2019 .01
2022 개정 교육과정에 따른 한문과 평가기준 개발 방향과 실제
漢文敎育論集
2024 .06
‘한문 고전 읽기’ 성취수준과 평가 문항 개발
漢文敎育論集
2024 .06
기독교 교육실천을 위한 성경적 평가의 의미와 원리 탐색
기독교교육 논총
2017 .01
초등학교 국어과 교육과정과 교사용 지도서에 나타난 듣기·말하기 평가의 변천 과정 검토
한국초등국어교육
2016 .01
논증적 글쓰기의 주요 평가 요소 연구 - 총체적 평가와 분석적 평가 비교를 중심으로
한민족문화연구
2024 .06
교육과정 개정에 따른 漢文科 評價의 변화와 시사점-2007 개정 교육과정 개정을 기점으로-
漢文敎育論集
2015 .01
한국어 온라인 성취도 평가 방안 연구
이중언어학
2022 .05
한문고전문헌의 기계번역 평가방안 탐색
한문학논집(漢文學論集)
2021 .10
어휘 평가 문항의 유형과 실제-대학수학능력시험 ‘한문’의 평가 문항을 중심으로-
漢字漢文敎育
2015 .01
2022 개정 漢文科 敎育課程 ‘評價’의主眼點 및 特徵
漢文敎育論集
2023 .06
중국어-한국어 Tandem 수업에서의 학습자주도 평가방법 적용방안 모색 - 교사 평가와의 비교를 중심으로
중국학
2016 .12
예비 국어교사의 쓰기 평가 효능감과 쓰기 평가 수행에 대한 연구
국어문학
2019 .11
2022 개정 한문과 교육과정 성취수준 및 평가 도구 개발 -언어생활과 한자-
漢文敎育論集
2024 .06
강의평가결과의 신뢰성 제고 방안 연구:강의평가제도의 운영을 중심으로
순천향 인문과학논총
2016 .12
과정중심평가에서 자기평가, 동료평가, 교수자평가가 학생들의 영어수업실연 능력에 미치는 영향
영어영문학21
2022 .12
영어 발음에 대한 한국인 평가자의 성향과 일관성 연구
인문연구
2021 .09
한문과 평가에서 인지진단모형의 필요성과 Q행렬 개발의 예시- 2016학년도 수학능력평가 한문(Ⅰ) 문항을 중심으로 -
漢字漢文敎育
2017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