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상표 원산지와 생산 원산지의 일치성이 제품 선호도에 미치는 영향
산학경영연구
2002 .01
The Effects of Country-of-Origin Image, Ethnocentrism and Subjective Norm on Consumers’ Evaluation of Foreign Products
대한경영학회지
2008 .10
소비자적개심이 일본산제품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전반적국가이미지, 소비자자민족중심주의 및 제품판단의 매개적 역할
소비문화연구
2012 .01
제조 원산지와 브랜드 원산지가 소비자의 품질 인식과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마케팅연구
2010 .06
소비자 선호에 대한 디자인 원산지, 생산 원산지, 부품 원산지 효과
한국광고홍보학보
2007 .01
The Moderating Role of Product Category and Customer Knowledge in Country of Origin Effect by Brand and Manufacturing
기업경영연구
2009 .01
적개심(animosity)이 제품 평가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전형성(typicality)의 조절효과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07 .08
우리나라 수 · 출입 기업의 원산지 요인이 원산지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 원산지 이미지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관세학회지
2015 .12
원산지 개념의 구성 차원이 소비자의 제품평가에 미치는 영향 : 동기성향의 효과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07 .08
지역 원산지 명성과 브랜드 인지도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구매목적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소비문화연구
2013 .01
원산지 효과에서의 자민족 중심성향의 조절역할에 관하여
광고연구
2010 .12
몽골 소비자의 외국제품이미지에 대한 인식이 제품의 신뢰, 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분석 : 한국과 중국산 제품을 중심으로
관세학회지
2013 .08
복합원산지제품 평가에 관한 실증적 비교연구 : 제품구입경로, 제품카테고리, 소비자 특성을 중심으로
무역학회지
2018 .10
복합원산지 제품에 대한 관여도수준이 소비자평가에 미치는 영향
통상정보연구
2018 .03
수출 제품의 원산지이미지가 제품이미지와 제품평가에 미치는 영향 : 중국 시장의 매체 노출 효과를 중심으로
관세학회지
2014 .12
The Effects of Brand Origin Knowledge and Consumer Characteristics on Purchase Intention of Foreign Products
경영교육연구
2016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