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고객경험과(Customer Experience) 마케팅(marketing)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지
2015 .12
국내 기능성화장품 범위 확대 방안에 대한 소비자들의 인식 및 기대 정도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8 .01
중국 화장품의 수출 증대 방안에 관한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7 .02
중국 여성의 기초화장품 선호도 및 사용실태 연구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23 .04
뷰티 소비시장의 변화에 따른 비건 화장품 매칭 융합 서비스 애플리케이션 개발 연구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21 .06
소셜 네트워크의 연결관계를 고려한 주제별 잠재고객 탐색기법
정보기술아키텍처 연구
2015 .01
화장품 플라스틱 용기 사용에 관한 소비자의 인식과 화장품 기업의 환경 융합적 마케팅 전략 방안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19 .12
구전효과를 위한 O2O 기반의 소셜미디어 마케팅 방법 : 사례분석을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5 .07
고객가치가 고객만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비즈니스융복합연구
2023 .08
빅데이터를 활용한 주얼리 마케팅 제안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15 .03
빅데이터를 이용한 기업 마케팅과 고객만족에 관한 연구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9 .01
화장품선택속성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중국 온라인쇼핑의 화장품구매를 중심으로
아시아태평양융합연구교류논문지
2021 .08
제품 브랜드의 고객 충성도를 확보하기 위한 화장품 기업 CSR 활동 유형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9 .12
빅데이터 기반 디지털 마케터 전문가 양성을 위한교육과정 개발 관련 연구
디지털융복합연구
2021 .01
기능성 화장품용 원료로 활용 가능한 풀러린 소재의 동향과 전망
기술경영
2019 .01
화장품 재구매 의도와 추천 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 20대 여성을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09
기업의 문화마케팅 활동이 긍정적 감정을 통해 고객만족과 고객시민행동에 미치는 영향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9 .01
소비가치가 친환경 화장품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1 .02
R을 활용한 서비스마케팅 연구동향 분석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3 .03
기능성 화장품의 소비가치와 구매행동의 관계분석 - 밀레니얼 세대를 중심으로 -
문화와융합
2023 .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