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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약
Abstract
I. 서론
Ⅱ. 배경연구
Ⅲ. 사례연구
Ⅳ. 설문 설계 및 문항구성
Ⅴ. 결론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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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mmers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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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 .03
프로골프선수들의 라운딩 시 식이유형이 경기몰입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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간호사의 삶에 대한 가치관이 이직의도에 미치는 영향: 세대에 따른 차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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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어로빅댄스 활성화를 위한 체중변화와 운동몰입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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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지털 미디어의 쇼핑 동기가 몰입과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유튜브 이용자를 대상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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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 .04
『몰입의 특성양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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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 .05
색상 변화 분석을 통해 본 미래세대와 기성세대 대상 정보량 차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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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R체감형 액션콘텐츠의 시각적 몰입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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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 .07
유튜브 이용자의 수용요인에 관한 메타분석 - 사회적 상호작용, 콘텐츠 특성, 심리적 특성 요인 중심으로 -
문화와융합
2024 .07
몰입형 가상현실의 몰입, 현존감, 공감의 개념과 하위차원에 대한 논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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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 .02
Q방법을 활용한 게임 과몰입 청소년의 VR게임 과의존 영향요인에 대한 인식 유형 분석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7 .08
Z세대와 X세대는 서로의 커뮤니케이션 능력을 어떻게 평가하는가?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3 .11
대학교육의 질 제고를 위한 이러닝 활성화 방안 연구: 유튜브 러닝 콘텐츠 사례를 중심으로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20 .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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