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1. 서론
2. 문헌 연구
3. 연구 설계 및 측정 도구 개발
4. 실증 분석 결과
5. 결론
REFERENCE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온라인 고객 리뷰에 대한 텍스트마이닝을 활용한 고객가치제안 방법
산업경영시스템학회지
2021 .12
제품 사용기간을 고려한 고객경험 분석 및 제품 개선방향 도출
대한산업공학회지
2024 .08
금융기관 이용자의 지각된 서비스 품질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국내 금융분야 마이데이터를 중심으로 -
한국경영공학회지
2023 .06
Investigating Product Uncertainties in Online Shopping: Evidence from Kenya
스마트미디어저널
2017 .01
중국 배달 앱 서비스 품질 특성이 이용자의 지각된 가치에 미치는 영향 연구
한국경영공학회지
2021 .09
저가항공사의 웹 사이트 서비스 품질이 고객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한국항공운항학회지
2015 .01
SERVQUAL-IPA 모델을 활용한 스마트 호텔 서비스 품질요소 분석: 중국 호텔 시장을 중심으로
산업경영시스템학회지
2024 .09
공공기관 쇼핑몰 온라인 품질 평가 및 개선 방안 연구: 오프라인 품질을 중심으로
정보화정책
2024 .06
서비스 중요도를 사용한 서비스나무분석의 개선
산업경영시스템학회지
2017 .01
휴대폰 애프터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산업경영시스템학회지
2017 .01
Based on self-service retail technology : The Relationship between Service Quality and Revisit intention, Word of mouth
한국지능정보시스템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8 .11
제품 설계를 위한 제품 특징 기반 고객 리뷰 텍스트 처리 및 의미론적 분석 방법론
한국CDE학회 학술발표회 논문집
2015 .08
온라인 제품리뷰 데이터를 활용한 제품기회의 동적 모니터링
대한산업공학회지
2019 .10
Acceleration of the Customer Education Paradox by a Smartphone
International JOURNAL OF CONTENTS
2015 .03
신노년의 취업 기대감 변화 연구: 주관적 인식 및 삶의 만족도의 관계
한국경영공학회지
2023 .06
실시간 IoT 데이터를 활용한 고객 관계 관리 방안에 관한 연구
산업경영시스템학회지
2019 .01
택배업체의 CSV(공유가치창출)가 신뢰 및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실버택배 서비스를 중심으로
한국산업정보학회논문지
2017 .10
IPA를 활용한 의료기관 아웃소싱 직원의 내부고객 서비스품질인식차이
보건정보통계학회지
2018 .01
공항특수경비원들의 보안서비스가치가 고객만족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융합보안논문지
2015 .01
공연장서비스의 고객만족도 향상을 위한 서비스 요인의 상대적 중요도와 우선순위 도출- 대형 뮤지컬 공연장을 중심으로 -
한국경영공학회지
2015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