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 방법
Ⅳ. 연구 결과
Ⅴ. 결론 및 제언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중등 과학영재 수업과 영재교육 교사 전문성 요인에 대한 교사 및 학생의 인식 비교 분석
영재교육연구
2017 .12
단위학교 예술영재학급 교육과정 개발의 문제점 및 개선 방안 탐색
영재교육연구
2015 .04
교사변인에 따른 초?중등 과학 영재담당교사의 영재수업에 대한 신념과 행동 비교
과학영재교육
2020 .01
영재 교육 현장경험을 통해 얻은 과학 교사들의 효과적 영재 교수방법에 대한 인식 탐색
영재교육연구
2016 .06
초등영재학급 컨설팅을 통한 영재교사의 요구 분석
영재와 영재교육
2016 .01
예비 초등교사의 영재 교수 효능감과 영재교육에 대한 태도에 관한 설문조사 연구
과학영재교육
2023 .04
제4차 영재교육진흥종합계획의 예술분야 실행 방안 탐색
예술교육연구
2019 .01
미술영재교육에 관한 초등미술영재 지도교사의 인식 및 요구도 조사연구
미술교육연구논총
2016 .02
예술영재교육 종단연구를 위한 기초연구: 음악 및 미술 분야 전문가 의견을 중심으로
예술교육연구
2021 .01
영재교사의 영재학급 운영경험에 대한 내러티브 연구
영재와 영재교육
2021 .12
내러티브 접근을 통한 영재학급 교사의수업경험 탐색
영재와 영재교육
2015 .01
교사관찰용 미술영재행동척도 개발 연구
미술교육연구논총
2018 .01
중학교 미술교사가 교직 경험 속에서 인지한 “전문성”에 대한 현상학적 연구
미술과 교육
2016 .06
교사전문성에 대한 재고: 교직특성 및 교사의 탈전문화에 대한 교사 인식 분석을 중심으로
한국교원교육연구
2019 .01
영재 유아와 유아 영재교육에 대한 유아교사의 인식 및 경험
유아교육연구
2016 .01
미술영재 판별을 위한 관찰 평가 도구에 관한 초·중학교 미술교사들의 인식 조사 연구
영재교육연구
2016 .03
교사변인에 따른 초등 영재담당교사의 영재수업에 대한 신념과 행동의지, 일관성 및 잠재적 행동실천 효과 차이 분석
영재교육연구
2020 .12
영재교육 분야별 영재교육 변화요구도 분석
과학영재교육
2020 .01
예비초등교사들의 과학영재교육에 대한 인식
과학영재교육
2022 .08
소외계층 영재 특성에 대한 교사 인식
영재와 영재교육
2016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