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헤어살롱 신뢰와 시술만족 및 재방문의사의 관계
한국미용학회지
2018 .12
헤어살롱의 서비스 품질 및 인지적·감정적 반응이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미용학회지
2021 .10
헤어샵의 점포속성이 고객만족, 점포애호도 및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인체미용예술학회지
2017 .01
두피·탈모관리실의 서비스품질 요인이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미용학회지
2015 .08
헤어살롱 소비자의 신뢰도가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인체미용예술학회지
2020 .01
미용사의 서비스품질이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 -프랜차이즈·일반·1인 미용실을 중심으로-
한국미용학회지
2019 .01
미용실의 인적서비스, 고객가치, 고객신뢰, 긍정적 감정, 재방문 의도 간의 구조적 관계
한국미용학회지
2019 .01
헤어살롱 종사자의 회복탄력성, 고객지향성, 직무만족의 관계
한국미용학회지
2020 .01
네일샵 서비스품질에 따른 고객만족도가 재방문의사에 미치는 영향
한국인체미용예술학회지
2021 .01
중국 공공체육시설 서비스품질과 서비스가치, 고객만족, 재방문의사의 관계분석
한국체육과학회지
2023 .02
미용실의 입지특성과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 대학생의 성별조절효과 중심으로 -
한국의상디자인학회지
2023 .09
헤어미용 소비자의 기대요소 및 재방문의도에 대한 연구: 방문경로를 중심으로
한국미용학회지
2023 .06
대구지역 미용실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이 재방문에 미치는 요인
대한미용학회지
2015 .01
헤어미용 O2O서비스품질과 소비자의 브랜드 태도 및 만족도의 관계
한국인체미용예술학회지
2021 .01
국내외 헤어살롱 브랜드 포지셔닝과 브랜드 확장전략 연구
한국미용학회지
2020 .01
헤어살롱 서비스 품질과 고객 행동의 관계에서 브랜드 인지도의 매개효과
한국미용학회지
2022 .06
헤어 디자이너의 비언어적 커뮤니케이션이 고객만족과 재방문에 미치는 영향: 40세~64세 이하 중장년층을 대상으로
한국미용학회지
2023 .06
미용실 방문요인이 고객만족과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미용학회지
2018 .12
50대 이상 미용실 이용 고객의 미용 서비스품질 요인이 고객만족과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미용학회지
2020 .01
헤어종사자의 서비스지향성과 고객지향성이 인적서비스품질에 미치는 영향
한국미용학회지
2020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