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온라인(On-line) 스포츠제품 구매 후 소비자 불평행동에 관한 연구 - SNS활동을 중심으로 -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20 .01
텍스트 마이닝을 통한 온라인 소비 행동에 영향을 미치는 소비 가치와 위험 요인에 관한 연구
한국공간디자인학회 논문집
2021 .08
패션기업의 지속가능성에 대한 소비자 인식이 신뢰, 선호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류학회지
2015 .01
중국 소비자들의 문화적 근접성이 한국국가이미지와 패션제품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상디자인학회지
2015 .06
라포와 불평행동이 보상서비스에 미치는 영향 : 헤어디자이너와 고객 사이를 중심으로 한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7 .06
지속가능 패션제품 구매경험에 따른 소비자 의식에 대한 질적 연구
기초조형학연구
2024 .02
소비자 유형에 기반한 전통문화상품디자인 평가 요소가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기초조형학연구
2023 .08
여성패션가방 디자인의 형태가 소비자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리서치학회
2024 .03
옴니채널 리테일링에서 패션 제품 소비자의 인식 및 행동 특성 탐구
한국의류학회지
2017 .01
서비스가치와 소비자행동의 관계에서 제품지식과 정보공유의 조절효과 검증: 온라인 스포츠용품 구매자를 대상으로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21 .07
정보탐색과 구매결정에 있어서 채널이동 소비자들에 대한 연구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19 .01
마켓3.0 패러다임에 맞는 새로운 소비자 행동모델에 대한 연구 : 온·오프라인의 소비자행동을 중심으로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6 .12
골프용품 소비자의 쇼루밍 이용 속성, 쇼루밍 태도 및 지속적 쇼루밍 의도의 구조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21 .08
브랜드 충성도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하에서의 지각된 위험의 매개효과 분석 - 한ㆍ중 패션 소비자 비교를 중심으로 -
한복문화
2021 .09
New Marketing Strategies for Fast Fashion Brands in South Korea: An Exploration of Consumer’s Purchasing Experiences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18 .01
패션문화상품의 이미지와 평가기준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백제의 전통문화를 활용한 패션문화상품을 중심으로 -
한국의상디자인학회지
2022 .12
소비자 가치 및 과시적 소비성향이 공익마케팅 패션제품에 대한 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류학회지
2015 .01
온라인 스트리밍 스포츠콘텐츠 소비자의 소비가치 유형: Q 방법론을 중심으로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20 .10
중국 소비자의 모바일 쇼핑 시, 구매행동에 관한 연구
조형미디어학
2019 .02
패션소비자의 온라인 해외직구 행동의도에 관한 연구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15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