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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제해결력을 높이는 게임 학습
중등우리교육
1999 .05
교과를 통한 창의적 문제해결력 교육방법 모색:문제중심학습
[KEDI] 한국교육
2001 .12
문제 상황 제시에 따른 문제만들기 활동이 문제해결력에 미치는 영향
한국초등수학교육학회지
2001 .01
정보소양 학습이 대학생의 문제해결과정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정보관리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01 .01
웹활용 문제중심학습 모형의 실증적 효과 -초등학교 5학년 사회교과를 중심으로-
교육방법연구
2002 .01
컴퓨터 시뮬레이션 활용 수업이 학습자의 문제 해결력과 동기에 미치는 영향
컴퓨터교육학회 논문지
2005 .09
창의적 문제해결력 향상을 위한 정보 교육 프로그램
컴퓨터교육학회 논문지
2010 .01
그룹게임이 유아의 문제해결력에 미치는 영향
한국교육문제연구
2007 .12
창의적 문제해결력의 구성요인과 교수설계원리의 탐색
열린교육연구
2007 .01
수학 문제만들기 활동이 문제해결력과 학습 태도에 미치는 효과
한국초등수학교육학회지
2010 .01
정보영재의 창의적 문제해결력 향상을 위한 로봇 활용 학습 프로그램
한국컴퓨터교육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13 .02
퍼즐 기반 알고리즘 학습이 학습자의 문제 해결력에 미치는 영향
컴퓨터교육학회 논문지
2015 .07
창의적 문제해결력 신장을 위한 초등학교 사회과 수업에서 학습효과에 영향을 미치는 학생변인 분석
교육정보미디어연구
2007 .01
로봇 활용 소프트웨어 교육을 통한 중학생의 창의적 문제해결력 변화
컴퓨터교육학회 논문지
2020 .09
디지털교과서 활용이 문제해결력 향상에 미치는 효과
정보교육학회논문지
2009 .01
한국형 중소기업 컨설팅 표준모델 (연재 Ⅱ)
컨설턴트
2004 .01
초등학생의 알고리즘 학습을 위한 앵커드 수업 연구
한국컴퓨터교육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11 .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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