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보험산업의 교차판매 도입에 관한 연구
한국경영교육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08 .06
소위 피라미드식 판매방법의 문제점과 대책 - 형사규제의 타당성을 중심으로 -
동북아법연구
2011 .01
중국 직접판매업의 제도적 문제점과 개선방안
중국법연구
2015 .01
연관규칙을 이용한 상품선택과 기대수익 예측
경영정보학연구
2004 .01
공매도 규제법제의 현황과 과제
기업법연구
2010 .03
온라인 소비자 구매결정과정에서의 제품관여도 효과에 관한 연구
경영정보학연구
2005 .01
Research on the Relationship between Product Sales and Product Review Similarity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6 .04
Product Development with Data Mining Techniques : A Case on Design of Digital Camera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9 .10
사전예약을 통한 구매결정이 소비자의 선택에 미치는 영향력의 작동원리에관한 실증연구
유통과학연구
2016 .01
오프라인과 온라인 채널상의 기존제품과 신제품의 판매 성과: 경험재에 대한 시계열 분석을 중심으로
지식경영연구
2015 .01
기존제품과 신제품의 판매 공존을 고려한 신제품 개발 통합모델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14 .08
자동차 영업사원의 관계신념, 동기화된 추론, 목표지향이 직무 성과 및 만족에 미치는 영향 : 적응적판매를 매개변수로 하여
대한경영학회지
2017 .11
Empirical Analysis of Factors which Generate Voluntary Participation in Selling Centers
유통과학연구
2020 .01
The Effects of On-Offline Cross-selling and Level of Multi-channel Shopping Experience on Consumer Responses
e-비즈니스연구
2014 .10
영업사원의 관계판매행동이 관계품질과 고객자산 구성요소에 미치는 영향
경영학연구
2015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