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내서재 .. 알림
소속 기관/학교 인증
인증하면 논문, 학술자료 등을  무료로 열람할 수 있어요.
한국대학교, 누리자동차, 시립도서관 등 나의 기관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대학 90% 이상 구독 중)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ENG
주제분류

추천
검색

논문 기본 정보

자료유형
전문잡지
저자정보
김상철 (탑랭커)
저널정보
한국데이터베이스진흥원 디지털콘텐츠 디지털콘텐츠 제119권
발행연도
2003.1
수록면
102 - 105 (4page)

이용수

표지
📌
연구주제
📖
연구배경
🔬
연구방법
🏆
연구결과
AI에게 요청하기
추천
검색

초록· 키워드

오류제보하기
기존의 포탈들과는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디지털 콘텐츠몰이 인터넷 업계의 새로운 수익모델로 떠오르고 있다. 디지털 콘텐츠몰은 말 그대로 인터넷 곳곳에 퍼져있는 디지털 콘텐츠들을 한자리에 모아 원스톱 쇼핑을 가능케 해주는 '콘텐츠 백화점'이다. 이러한 디지털 콘텐츠몰이 활성화되기 위해서는 다양한 콘텐츠를 갖춰야 할 뿐만 아니라 네티즌들이 실제로 이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획기적인 전략과 아이디어도 필요하다. 특히 네티즌들을 한눈에 사로잡을 수 있는 '콘텐츠 인테리어'는 필수적이라 할 수 있다.

목차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참고문헌 (0)

참고문헌 신청

함께 읽어보면 좋을 논문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이 논문의 저자 정보

최근 본 자료

전체보기

댓글(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