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기업의 CSR 실행방향이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 브랜드 계층구조와 소비자 관여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8 .04
기업의 사회적 책임 활동은 브랜드 자산 증진에 효과가 있을까? : CSR 유형별 소비자 기반 브랜드 자산에 미치는 효과 탐색
광고학연구
2019 .01
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이 소비자의 구매 후 제품태도에 미치는 영향 : 브랜드 명성을 중심으로
마케팅연구
2017 .08
The Role of Perceived CSR Motive and Perceived CSR Fit on CSR Authenticity and Mediation Effect of OPR and Reputation on Supporting Behaviors
한국광고홍보학보
2021 .10
자기해석수준에 따른 사회적 책임 활동의 차별적 효과: 브랜드 계층 구조의 관점에서
상품학연구
2018 .01
브랜드자산과 CSR 효과
대한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2016 .10
CSR활동의 속성이 CSR진정성에 미치는 영향: 기존 기업명성을 중심으로
글로벌경영학회지
2017 .02
CSR, 소비자기반 브랜드자산, 기업 재무성과 관계 : 소비자기반 브랜드자산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마케팅연구
2017 .05
해외 CSR을 수행하는 한국 기업의 특성에 관한 실증 연구: 중국 시장 중심으로
국제경영연구
2018 .01
다국적기업의 글로벌 CSR 프로그램의 소비자효과 분석: CSR 대상, NGO 그리고 모국이미지 요인 중심으로
국제통상연구
2016 .01
기업의 CSR 실행과 소비자의 태도 및 행동: CSR 진정성과 CSR 적합성의 매개효과
기업경영연구
2024 .06
기업의 CSR활동이 종업원의 CSR태도와 조직시민행동에 미치는 효과에 관한 연구: 기업유형 간의 차이를 중심으로
상품학연구
2020 .01
기업 명성과 사회적 책임활동의 적합성이 진정성과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대한경영학회지
2023 .10
소비자의 CSR 참여가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사회적 연결감 및 설득지식의 직렬다중매개효과
소비문화연구
2023 .03
CSR 활동이 소비자 태도와 행동에 미치는 영향: CSR 진정성과 기업 신뢰도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경영컨설팅연구
2023 .02
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에 대한 소비자의 인식, 지각된 가치, 그리고 반응
Korea Business Review
2016 .11
CSR 활동 홍보가 브랜드 자산을 매개하여 기업성과에 미치는 영향: 제품과 서비스의 조절된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마케팅연구
2019 .08
지상파 채널의 브랜드 자산에 미치는 사회, 시청자, 주주 CSR의 영향 : 브랜드 개성, 친숙도, 충성도를 중심으로
OUGHTOPIA
2017 .11
신경망모델(Neural Network Model)을 활용한 CSR활동의 영향력 분석
경영학연구
2020 .02
Strategic CSR, Globalization, and Performance of Korean and Chinese Companies
무역학회지
2018 .0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