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외식산업 프랜차이즈 시스템 마케팅 전략에 관한 연구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1997 .12
6. 외식산업의 미래
한국농촌경제연구원 연구보고
2014 .12
외식기업의 관계마케팅이 관계 품질 및 고객 인게이지먼트에 미치는 영향
호텔경영학연구
2018 .02
국내 외식산업의 구조와 마케팅전략의 분석
관광연구논총
1998 .12
외식산업의 CRM 구축 방향에 관한 연구 : 패밀리 레스토랑을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02 .11
한국 외식산업의 발전방향에 관한 연구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1997 .12
B2B 고객추천 마케팅과 마케팅 역량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8 .10
고객유지를 위한 전략적 방안 : 관계마케팅 접근
광고연구
1994 .11
한국 외식산업의 현상과 특수성
호텔경영학연구
1995 .02
외식업체 서비스 회복 공정성이 관계품질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18 .09
외식산업의 환경변화에 따른 마케팅 전략
관광연구논총
1999 .12
외식업체의 서비스품질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사회과학논총
2004 .02
외식소비자의 자기결정성이 외식상품 속성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19 .09
한국 외식산업 현황과 진출방안에 관한 연구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1996 .12
외식서비스기업 관계마케팅 요인이 고객만족, 재방문 및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
한국관광레저학회 학술발표대회
2018 .08
확장된 기술수용모델(ETAM)을 적용한 외식 O2O 서비스의 지속사용의도에 관한 연구 : 연령의 조절효과
호텔경영학연구
2020 .0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