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국문초록
Ⅰ. 서론
Ⅱ. 해외직접구매의 정의 및 현황
Ⅲ. 해외직접구매의 발전과정
Ⅳ. 해외직접구매 관련 연구동향
Ⅴ. 결론 및 시사점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해외직접구매의 혜택지각 및 위험지각 요인이 소비자 평가에 미치는 영향
통상정보연구
2017 .12
중국의 해외직접구매 동향 분석과 우리나라의 정책 방향
무역연구
2016 .01
해외직접구매의 경제적 효과에 대한 한・중 소비자 인식에 대한 비교 연구
국제상학
2019 .01
해외직접구매 이용자의 지각된 가치가 만족 및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소비문화연구
2015 .01
국내소비자의 온라인 해외직접구매 결정요인 연구
무역연구
2020 .01
온라인 쇼핑몰 해외 직접구매가 쇼핑에 대한 태도, 재구매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e-비즈니스연구
2023 .04
소매점 명성과 브랜드 친숙도가 해외직접구매에 대한 소비자들의 지각된 위험 및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e-비즈니스연구
2015 .12
중국의 B to C e-Business 저해요인 분석
e-비즈니스연구
2016 .08
한국 소비자의 해외직구 결정요인이 만족도와 재구매 의도에 관한 실증적 연구 : 유용성, 제품브랜드, 제품가격성, 경제성, 상품다양성을 중심으로
e-비즈니스연구
2022 .11
Searching for Logistics and Regulatory Determinants Affecting Overseas Direct Purchase: An Empirical Cross-National Study
The Asian Journal of Shipping and Logistics
2017 .01
소비자 특성이 해외직접구매 관심도 결정에 미치는 영향 : 물류인프라 및 시장 불확실성의 조절효과
통상정보연구
2016 .09
국내소비자의 해외직접구매의 만족과 불만족 요인이 해외직접구매에 미치는 영향 연구
무역연구
2021 .12
해외직접구매 및 해외 개인 구매대행 이용과 관련된 중국소비자 연구
무역연구
2018 .01
해외직구의 기술수용이 사용의도 및 지각된 유용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실증연구
융합정보논문지
2021 .10
직구 증가에 따른 문제점과 규제 정책의 실효성 분석
국가정책연구
2024 .09
해외직접구매 증가에 따른 소비자보호 연구 : 보증제도 중심으로
통상정보연구
2015 .06
해외직접판매 활성화 방안에 관한 고찰
무역보험연구
2017 .01
Effects of Website Characteristics and Delivery Service Quality on Repurchase Intention
산경연구논집
2018 .05
해외직접구매에 따른 항공물류서비스 품질이 신뢰 및 재이용 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
2018 .04
중국의 해외직구사이트특성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해외 분유 제품을 중심으로
e-비즈니스연구
2018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