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I. 서론
II. 이론적 배경
III. 연구설계
IV. 실증분석
V.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유교문화권 소비자 행동모델을 적용한 세대별 행동의도 비교연구 - 스타벅스를 중심으로 -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2 .03
소비자의 개념에 관한 연구
法學論文集
2016 .01
주요국가 소비자법제 연구 Ⅲ - 일본 소비자법제 -
정책연구보고서
2021 .03
중국 노인 소비자의 소비자역량에 관한 실증연구
Human Ecology Research
2018 .01
토픽모델링을 활용한 소비자교육 연구 동향 분석
소비자정책교육연구
2020 .01
개정 UN 소비자보호 가이드라인과 입법 과제
법학연구
2017 .01
고령자 대상 소비자교육 프로그램 개선방안 연구
정책연구보고서
2020 .01
내용분석을 통한 소비자교육 이러닝 동영상 콘텐츠 현황 연구- 관련 기관 및 소비자단체를 중심으로
소비자정책교육연구
2017 .01
스타벅스 커피전문점의 한국과 미국 소비자 충성도의 선행요인에 대한 연구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9 .10
빅데이터 분석을 통한 한국과 미국의 스타벅스 비교 분석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7 .12
The effect of foreign language brand on consumers’ perception: Focused on Chinese consumers
한국무역학회 국제학술대회
2023 .07
소비자 보호를 위한 소비자개념의 명확화
법학연구
2022 .12
소비자정책 추진체계의 법적 재구성 - 소비자정책위원회의 위상 및 기능 강화 -
법학연구
2016 .01
생애주기별 소비자이슈 대응을 위한 정보제공체계 개발
정책연구보고서
2016 .12
소비자역량, 소비자문제 · 피해경험, 소비여건의 소비자신뢰가 소비생활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소비자문제연구
2020 .08
중국에서 외국산 유아식품의 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유통과학연구
2017 .01
A Study on Consumer Buying Behavior from the perspective of Evolutionary Biology
유통경영학회지
2018 .02
기업의 ESG 경영이 브랜드자산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중국 산동성의 스타벅스를 중심으로
무역연구
2023 .04
글로벌 문화컨텐츠와 글로벌 브랜드 태도: 글로벌 소비자문화 수용성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무역연구
2015 .01
소비자기본법상 소비자단체의 법적 지위
법학논총
2017 .01
0